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7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저희가 이렇게 말씀을 듣고 알고 보니, 어이없게도 엄청난 역사는, 저희들이 뜻을 위해 움직인다고 하는 사이에 그 누구도 모르게 기반이 닦여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옵니다. 이것을 알면 알수록 황공하옵고, 알면 알수록 저희가 얼마나 죄인이고 얼마나 부족한 자신임을 잘 알 수 있게 된 것을 생각할 때, 저희들이 얼마나 어리석은가를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옵니다.

이제 대한민국의 운명이 세상에서 밀려다니는 보잘것없는 이들이 국가적 운세와 천지의 운세권을 만난 스승과의 인연을 통해서 이렇게 엮어질 수 있는 때는 이 한때밖에 없는 두렵고 엄청난 이 일이, 저희와 함께 호흡하고 있고 저희가 거동하는 발판을 통하여 이루어진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사옵니다.

되어지는 주위의 환경을 살펴보면서 오늘의 자신의 부족한 것을 타 넘어 내일의 승리적 제물을 바쳐 드리게 될 때, 아버지께서 하늘땅에 내세워서 자랑하시고 싶고, 아버지가 사랑하시지 않을 수 없는, 사랑해야 되겠다고 선서하고 사랑하시지 않을 수 없는 그런 가정을 거느리는 당신의 아들들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오늘 이 시간에 같이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리옵니다. 내내 이들의 생애와 더불어 같이하여 주옵기를 부탁드리며,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