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에서 일어난 기독교 운동(새주님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철산에서 일어난 기독교 운동(새주님파)

서해안 지방의 철산에는 그리 늙지 않은, 약 쉰 살 정도 된 한부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김성도라는 부인이었습니다. 김성도를 중심삼고 한 운동이 일어났습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있었는데, 그녀가 하늘로부터 계시를 받기 시작하자 그 남편은 그녀를 박해하여 거의 죽음으로까지 몰고 갔습니다. 그 당시에 한국에는 유교가 널리 보급되고 있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기독교인이 되면 그는 자기의 조상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은 그녀가 기독교인이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더구나 그녀는 항상 밤 1시에 일어나 아침 나절까지 기도를 했습니다. 모르는 자에게는 그런 행동이 이해될 수 없었습니다. 남편의 박해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런 일을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신앙을 위해서 생명을 바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영계에 의해서 그 당시에 한국에서 특별히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녀는 하나님과 직접적인 대화를 가졌습니다. 그녀는 직접 계시를 받았습니다. 즉, 그녀는 하늘로부터 많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한국 해방의 정확한 날짜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재림주가 육신을 쓴 인간으로 한국에 올 것이라는 것도 들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주님에 의해서 한국이 특권을 가진 나라가 될 것이며, 한국에 의해서 온 세계가 하나님에게 복귀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하늘로부터 받았던 12가지의 중요한 가르침이 있었는데, 몇 가지만 예를 들어보면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일본으로부터 한국의 해방.

2. 재림주님은 한국으로 오실 것인데,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이 아니라 육신을 쓴 한 인간으로 오실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은 한국인이다.

3.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과일이 아니고, 타락은 사랑의 행위였다. 즉, 타락은 사랑의 잘못 사용으로 일어났다.

4. 남자와 여자는 결혼하지 않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런 결혼은 참된 결혼이 아니라 거짓 결혼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미 결혼한 부부들에게는 성생활을 하지 말라고 가르쳤다.

5. 주님은 새로운 혈통을 세우려고 오신다. 그렇기 때문에, 재림주님을 영접하려는 모든 사람들은 마음과 몸을 정결케 해야 한다. 그러므로, 남편과 아내 사이에 성생활이 있어서는 안 된다.

많은 여자들이 그녀에게 와서 하늘로부터 많은 은총을 받고 지상에 에덴동산이 도래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녀에게는 두 아들이 있었습니다. 큰며느리는 한 목사의 딸이었습니다. 그 목사는 매우 독실한 목사였습니다. 그녀의 며느리 또한 영적인 체험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그 며느리는 시어머니가 하늘로부터 받는 계시를 이해했습니다. 큰아들은 그의 어머니가 하는 일을 믿기는 하였지만 그 일에 적극적으로 관여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늙은 부인은 그녀의 아들과 며느리에게 부부 생활을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아들은 어머니의 말에 복종하지 않고 아내와 같이 생활했습니다. 그 결과 영계가 그녀를 데려 갔습니다. 그 당시에 그 늙은 부인은 탕감의 원리를 몰랐지만 그것은 남편이 그토록 자기를 가혹하게 핍박했기 때문에 남편의 행동을 탕감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자기 아들과 며느리를 통해서 그것을 탕감하기를 원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남편이 그녀의 아들에게 했던 그 모든 잘못된 것들을 탕감하고, 또한 자기의 사명을 며느리에게 넘겨주고 싶어했었습니다. 며느리가 그녀의 사명을 상속받는 데는 혼자서는 상속받을 수 없고, 자기 남편의 협조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 그녀는 그것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아들과 며느리를 묶어 줌으로써 그 부인은 남편의 핍박을 탕감하고 자기의 사명을 넘겨주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 부인의 말에 의해서 그녀의 둘째아들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녀의 다른 딸들도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일들이 그녀의 아들에게 일어났을 때, 동해안 지방에 있던 그 사람이 그녀가 있는 곳에 왔습니다. 그것은 가정적으로 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종족적으로 결합하기를 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교회들이 결합하기를 원하셨습니다. 서쪽 집단과 동쪽 집단이 결합함으로써 그런 일이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복귀의 관점에서 볼 때, 동해안 집단은 천사장의 자리에 있었고 서해안 집단은 해와의 입장에 있었습니다. 또한 하늘은 그 천사장 집단에게 해와의 집단으로 가라고 말씀했습니다. 그래서 해와의 집단이 아니라 천사장의 집단이 찾아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