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재림에 관해 무지한 기독교인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주의 재림에 관해 무지한 기독교인들

우리는 적어도 믿음의 세 자녀를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에게는 두 유형의 자녀들이 있습니다. 즉 믿음의 세 자녀와 자기들을 통해서 태어난 세 참자녀가 있습니다.

우리가 이 세계를 총괄적으로 보게 되면, 이 세계에는 하나님의 직계 자녀의 자리에 있는 아들이 있고, 양자의 자리에 있는 타락한 인간들이 있는데…. 구원은 개인을 위해서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은 가정적인 레벨에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믿음의 세 자녀를 가져야 하고, 그들을 우리 자신의 직계 자녀와 하나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이 공식입니다.

여러분은 예수가 결혼을 해서 자녀를 가진 경우를 생각해 봤어요. 그리고 이 세계가 망할 수 있다고 생각해 봤어요? 이 세계는 망할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자녀들은 하나님의 손자 손녀들인 것입니다. 그 손자 손녀들이 번식될 때, 그들이 하나님의 백성 또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됩니다. 그들이 참가정, 참종족, 참국가, 그리고 마침내 참세계를 이룰 것입니다. 그 세계가 망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이 땅 위에서 예수의 혈통을 찾을 수 있어요? 여러분은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슬픔입니다. 만일 기성교인들이 예수가 결혼을 했어야 했다는 소리를 들으면, 기절초풍을 할 것입니다. 어린양 잔치가 뜻하는 것이 주 예수의 결혼식입니다. 그것은 2천년 전에 행해졌어야 했는데, 실패함으로 말미암아 2천년이나 연장되었습니다. 그와 같은 가정을 이루어야 되는데, 그것이 구름을 타고 오는 예수에 의해서 실현되어질 수 있겠어요? 그러한 섭리는 있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독교인들은 그것을 믿고 있어요. 그것이 오늘날의 기독교가 실패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에 패배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새로운 기독교의 개혁 운동이 일어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리는 지금 그러한 위기에 처하여 있습니다.

그러한 사명 가운데서, 통일교회는 인류를 위한 세계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가 그의 생애에서 이룰 수 없었던 그 모든 것들을 이루어야 합니다. 예수의 그 세 제자들은 십자가에서 동시에 예수와 같이 죽어야 했습니다. 이 8수는 아담 가정과 노아 가정을 복귀하기 위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수입니다.

1960년에 있었던 성혼식은 예수의 결혼을 복귀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1960년이 역사의 전환점이 되었던 이유는 새로운 참부모의 기대가 그때 세워졌기 때문입니다. 성혼식과 동시에 세 제자들의 결혼식도 있어야 합니다. 그런 결혼식들이 1960년에 있었습니다. 이들의 축복에 의해서, 우리는 타락한 직후의 아담과 해와와 같은 자리에 놓인 세 가정을, 밑으로 향하는 가정이 아니라 위로 향하는 가정을 복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