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아벨)과 서양(가인)은 하나되어 부모를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4권 PDF전문보기

동양(아벨)과 서양(가인)은 하나되어 부모를 모셔야

하나님은 서양 사람들에게는 물질을 주었습니다. 여러분은 물질을 받은 것이 좋아요, 안 받은 것이 좋아요?「받은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동양 사람에게는 무엇을 주었느냐? 사람을 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양은 서구보다 사람 수가 많다구요. 이 시대까지는 서구인들이 동양인들을, 즉 아시아인들을 지배했지만 이제 거꾸로 될 때가 온다구요. 그냥 이렇게 됐다가는 망하는 거라구요. 물질문명의 한계점이 오게 되면 서구인들은 동양문명을 찾아 들어가게 되는 거라구요.

그것은 왜 그러냐? 동양에서는 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탕감시킨다구요. 종교는 전부 동양에서 나온 것입니다. 예수도 동양 사람이요, 공자도 동양 사람이요, 마호멧도 동양 사람이요, 석가도 동양 사람이라구요.

하늘을 찾아 나가는 참다운 사람은 물질과 더불어서 부모를 찾을 수는 없게 되어 있습니다. 물질은 사탄이가 점령하기 때문에 물질을 떼어 버려야 됩니다. 종교를 깊이 숭상하면 숭상할수록 외적인 것은 잃어버려야 됩니다. 그러나 그 물질을 사탄에게 주어서는 안 되겠으니 서구 기독교 인들에게 맡겨 가지고 관리시켜 나온 것입니다.

서구인들이 물질만 가지고 잘 살겠다고 한다면 살 길이 있겠어요, 없겠어요?「없습니다」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양 사람을 찾아가야 합니다, 동양 사람, 동양 사람을 찾아가야 하는데 이것(물질)은 놔 두고 사람만 찾아가? 아니라구요? 이걸(물질) 앞세우고 가야 됩니다. 그러기에 미국이나 서구인들이 한국이라든가, 중국을 도와주는 것은 천운이 그렇기 때문입니다. 안 도와주었다가는 다 망한다구요.

물질로 후원하면서 사상적으로 하나되는 길을 추구하는 때가 오걸랑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운세권내로 들어간다는 것을 여러분이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원리원칙입니다.

그러한 시대가 왔기 때문에 공산당에게도 지금 서구가 문제가 아니라 아시아가 문제인 것입니다. 여기에 있어서 지금 서구인들이 아시아에서 추방되거나, 쫓겨나게 됐습니다. 큰일났다는 거라구요. 이것을 방어하지 않으면 서구 사람이 살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이번 순회 기간을 통해 서구 문명의 중심국가 앞에 이 사상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알겠느냐구?「예」 그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라구요. 내가 대신 주는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천적인 뜻을 두고 보면 얼마나 방대한 내용이 이 현실 생활권내에서 교차되고 있는가를 모르고 있다구요.

자, 동서양을 두고 본다면 서구인이 가인이예요, 동양인이 가인이예요? 어디가 가인이예요?「서구인이요」 기분 나쁠 거라구요. 그렇지만 이게 내 말이 아니고 역사가 그렇게 돼 있다구요. 역사가 그런가요, 안 그런가 요?「그렇습니다」 그런데 부모를 모시려면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옛날에 가인과 아벨이 싸워 가지고 부모를 쫓아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야 부모를 모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먼저 아벨을 업신여겼느냐? 누구예요?「가인요」 가인이예요. 그러니 서구인들이 아시아 사람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구요. 공산주의가 나와서 들이 때리기 때문에 내려가는 거예요. 할 수 없이 내려가는 거예요. 거 다 하나님의 놀음에 세계가 놀아나는 것인 줄 알아야 되겠다구요.

선생님이 미국에 가 보니까 흑인이 T.V쇼에도 나오고, 상점의 마네킹을 보더라도 흑인상으로 만들어 놓는 등 흑인들을 대우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서로 같은 입장에 넣어 주는 것도 공산당이 전부 다 부채질하니까 할 수 없이 한 것입니다. 같이 만들려니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자, 그러니 서구인에게 공산당이 필요한가요, 필요치 않은가요?「필요치 않습니다」 내려가는 데는 필요하다구요. (웃음)

내려간 다음에는 치워 주는 거라구요. 그것은 무슨 말이냐 하면 '지금까지는 우리가 잘 살았으니 이젠 세계 사람들을 한번 잘 살게 해 주어야 겠다' 할 때는 공산당은 없어진다는 말입니다. 노동자 농민을 위하는 민주주의요, 부르조아 계급이 되었더라면 절대 공산당은 안 생겨났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우리가 세계적으로 일치가 되어 공산당 이상으로 노동자 농민을 위하는 운동을 벌이게 되면 공산당은 후퇴하는 거라구요.

이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내 말이 아니라 세계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이리하여 서구인과 동양인이 하나된 다음에는 어떻게 하느냐 하면 부모님을 만나는 거라구요. 그래야 세계가 하나될 것이 아니예요?

나는 동양 사람이고, 여러분은 서양 사람이지만 내가 서양 사람을 무시하고 돈을 긁어 가겠다고 하면 쫓아 버려야 할 것입니다. 내가 서양 사람들의 돈 주머니를 가지려 왔다면 나를 쫓아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과 여러분이 동양인과 서양인으로서 만났는데 물질을 거래하기 위해서, 물질을 조건으로 해서 만난 게 아니라구요. 그보다 높은 것을 위해서 우리가 하나되는 데는 물질이 아니라, 부모와 더 높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만나야 된다구요. 하나님을 위해서, 더 큰 가치를 위해서 만난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가 되면, 하나된다면 물질은 문제가 아니라구요. 그것을 초월한 민족적 사상, 국가적 사상이 되어야 나라와 나라가 전부 다 물질의 고개를 넘어서 하나될 수 있다구요. 사람을 중요시하고, 세계인을 중요시 해 가지고 합하게 되면 공산세계는 완전히 무너진다는 것입니다. 알겠느냐구? 「예」 이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원리강의해야 되겠고, 또 세계에 대해서 지금 때가 어떤 때인지 모르기 때문에 얘기해 주는 거라구요.

이제는 동양을 찾아가야 되는 거라구요. 식민지를 많이 가졌던 영국은 자기의 식민지였던 나라에 가서 봉사해야 됩니다. 물질을 빼앗아 오고 그 사람들을 이용해 먹었었다구요. 이제는 그 이자까지 쳐서 물질을 주며 고마왔다고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요?「예」 빛 갚아야 돼, 빚. 또 아프리카에 대해서도 그래야 합니다. 그것을 몰라서 안 하니까 잘 교육시켜서라도 그렇게 하도록 만들려고 하는 사람이 선생님이라구요.

그것을 구라파인들은 싫어할는지 모르지만 동양 사람들이나 아프리카 사람들은 좋아할 것입니다. (웃음) 만약에 말 안 들으면 아시아, 아프리카 사람들이 힘으로 들이 칠 것입니다. (박수) 그렇지만 고맙게도 서구인들이 기독교 문화권에 들어와 있기 때문에, 교육을 잘 시켜 놓았기 때문에 참 고맙게 생각한다구요. (웃음)

길만 잡으면 빠르게 되어 있다구요. 까딱 잘못했다가는 또 동양사람보다 앞설 수 있는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내가 질투가 나고 시기가 난다구요. (웃음) 그래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국가적 기준이나 모든 기준에 있어서 하늘 앞에서 여러분과 상대할 수 있는 터전을 한국에 닦아 놓고 내가 지금 출장 나온 셈이라구요. (웃음) 그러니 '통일사상이고 뭐고 선생님 말씀만 들으면 한국은 일없다' 하게 안 되어 있다구요. 한국을 중심삼고 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서구문명이 정상적으로 하나될 수 있는 때, 즉 동서 문명이 정상적으로 하나될 수 있는 때가 온 것이 고마운 일임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동양은 아벨이요, 서양은 가인인데, 이제 동양문명과 서구문명이 정상적으로 하나되는 길이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이 지금까지 그런 기반을 닦아왔기 때문에 무시하지 못하는 거라구요. 아벨을 무시했다가는 큰일 난다는 말입니다.

동서양이 정상적으로 하나될 수 있는 기준이 되었기에 여기서부터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하늘 부모를 모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동양인이 구라파인과 개인적으로 하나되면 개인적 부모를 모시고, 가정적으로 하나되면 가정적 부모를 모시고, 민족적으로 하나되면 민족적 부모를 모시며, 국가적으로 하나되면 국가적 부모를 모시게 되는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결말에 사탄이가 야단났지!(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