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복귀에 협력해야 할 유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4권 PDF전문보기

미국복귀에 협력해야 할 유럽

선생님이 지금 무엇을 하려고 하느냐? 앞으로 1977년도와 1978년도에는 미국이 공산주의로부터 위협을 받게 되리라고 보고 있어요. 그것을 방지하지 않으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미국 상원의원 가운데 빨갱이를 좋아하는 의원이 드러나게 되면 우리 기동대 몇천 명을 동원하여 그 주에서 선거운동을 해 가지고 선거에서 떨어뜨리든지, 모가지를 잘라 버리는 운동을 해야 되겠다구요. 만일 한 주에 4백명씩만 동원하면, 다섯개 주를 우리가 완전히 잡아 쥘 수 있다구요.

박보희! 「예」 미국에서는 상원의원 선거를 2년에 한 번씩 하지?「임기는 6년인데, 2년마다 3분의 1씩 바꿉니다」 그러니까 6년 동안에 매번 상원의원 한 20명의 모가지를 잘라 버릴 수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상원의원들이 틀림없이 자기들을 도와 달라구 울고불고하며 전부 다 우리들의 꽁무니에 매달릴 거예요. 상원의원들이 자기들을 그와 같이 하면 큰일나기 때문에, 전부 다 우리한테 와서 자기들을 후원해 달라고 빌게 된다는 거예요. 「상원의원들을 제쳐 놓는다는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한 주에 훈련이 잘 되고 말발이 센 사람 4백명을 동원하여 선거운동을 해 가지고 우리가 지원하는 상원의원을 당선시키고, 그 반대로 공산당을 좋아하는 의원은 떨어뜨린다는 말이라구요. 6년 동안에 선거 때마다 20명만 그렇게 해 놓으면, 우리 통일식구가 동원됐다 하는 날에는 백명의 상원의원들 전부가 나 살려 달라고 우리들의 꽁무니에 달라붙게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우리가 필요한 사람을 대통령으로 당선시키는 거라구요.

그렇게 해서 미국을 하루 빨리 복귀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복귀해야 됩니다」독일을 먼저 복귀하면 좋겠어요, 미국을 먼저 복귀하면 좋겠어요?「미국입니다」 그걸 알긴 아는구만. (웃음) 세계 총재산의 60%를 미국이 갖고 있다구요. 그러니 미국을 복귀하면, 세계의 절반 이상이 우리 것이 된다는 거예요. 독일은 겨우 미국의 한주의 크기밖에 안 됩니다. 구라파 전체를 합쳐도 미국보다는 작다구요.

워싱턴과 샌프란시스코의 시차가 얼마예요? 시속 6백 마일로 달리는 비행기로 워싱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5시간이 걸리고, 시차로는 3시간 입니다. 독일은 요 끝에서 다른 끝까지 얼마나 돼요? 그러니까 미국을 도와줘야 되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그렇게 하려고 하는데 그것을 할 자격자가 될 것 같아요? 「예」 여러분이 말을 잘 들어야 선생님도 그렇게 하는 거라구요. 말을 잘듣겠어요?「예」 그러니까 못해도 여기에서 몇백 명이 미국에 가야 된다구요. 그런데 갈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아무나 함부로 안 보냅니다. 여기서 성적이 좋은 사람만 골라서 보낼 거예요. 선생님이 뽑아서 보낸 사람이 거기에서 잘못하면 선생님의 위신이 안 선다구요, 위신이. 그러니 그렇게 알고, 폴은 우수한 사람을 뽑아 가더라도 기분 나빠하면 안 되겠어요. 선생님과 약속이라구요. 알겠어요?「예」(웃음)

이렇게 되면 불란서나 이태리의 젊은 사람들 미국에 가고 싶은 사람은 전부 다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된다구요. 그러면 불란서 사람이 제일 많이 들어올 거라구요.

그렇게 알고 3년 후에 미국에 2천명이 동원되어야 합니다. 이곳의 버스는 몇 명이나 타나요?「아홉 명이 정원입니다」 아홉 명이 정원이면, 40명이 타려면 몇 대가 필요해요? 네 대나 다섯 대가 있어야 되겠구만. 큰 버스가 아니고 그런 버스라면 250대를 동원해야 된다는 말이예요. 한번 해볼 만한 놀음이라구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영국의 3배는 가야 된다구요. 영국의 3배는 가야 될 거예요. 자신 있어요?「예」 영국의 3배니까 3백명인가요? 여기에서 4백명을 동원한다 하더라도 전부 다 미국에 가게 되면 독일은 망하게 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기에는 얼마나 있어야 되느냐? 여기에서 4백명, 절반 정도만 빼 간다고 하더라도 여기에는 8백명 이상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천 명 가까이 되어야 한다구요. 다시 말해서 독일의 전체 식구가 천명이 되어야 한 4백명을 뽑아 갈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 사람이 일년 동안에 일곱 명씩을 전도해야 된다는 거예요. (웃음) 왜 웃어요? 하나님이 협조하면 되는 거라구요. 이런 생각을 가져야 되는데 '하하'가 뭐예요? 하나님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있다구요. 믿는 대로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한 달에 한 사람씩만 전도하게 된다면 천 오백명이 된다구요. 한 달에 한 사람씩만….그러면 천 오백명이 틀림없이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