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는 여자가 앞장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4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는 여자가 앞장서야

여기에 남자와 여자가 있는데, 선생님이 남자를 더 믿어 줄까요. 여자를 더 믿어 줄까요? 뭐라고요? 여자라고요? 누굴 믿어 달라는 거예요? 여자요?「예」 여자들, 남자들한테 지지 않을래요?「예」 남자들, 여자들한테 지지 않을래요?「예」(웃음) 선생님은 지지 않는 사람을 믿어 준다구요. 여자가 지게 되면 할 수 없이 여자를 안 믿어요. 남자가 이기면 남자만 믿어 줄 거라구요. 여자들은 키가 작기 때문에 지기 마련입니다. 이길 거예요, 질 거예요?「이기겠습니다」보라고요. 남자는 키가 크니까 걸음을 걸어도 빠르지 않아요? 그래도 이길 수 있어요?「빨리 움직이면 됩니다」 이기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남자를 타고 가는 거예요. 남자를 타고 가다가 결승점에서 뛰어 내리면 되는 거라구요. (웃음) 남자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여자가 되면 이기기 마련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열 손가락 중심삼고, 남자 열 명을 부릴 수 있다는 배포를 가지라구요. 그렇게 될 수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자기가 한 주면 주의 책임자가 되는 거라구요. 남자들만한 백 명 전도해 가지고 한번 호령하는 거예요. '좌로 돌아' 하면 좌로 돌고, '앞으로 가' 하면 걱석걱석 (성큼성큼 걷는 모양) 걸어가고…. 이 안에는 앞으로 나라의 대통령감도 있고, 세계적인 대통령감도 있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겠어요? 한번 생각해 보라구요. 기분이 좋다는 거라구요. 아침에 '차렷' 하게 되면 그 멀대 같은 남자들이…. (행동으로 설명하심. 웃음) 얼마나 멋 있어요? 그런 여자가 한번 되어 보라구요. 그렇게 한번 해보고 싶은 여자 있으면 손들어 봐요. 내려요.

또 남자들은 여자가 남자를 한 백 명쯤 전도를 한다 할 때, 남자들은 순전히 여자들만 한 이백명쯤을 전도한다면 그 얼마나 멋지겠어요? 처녀들만 한 이백명쯤을 전도해서 훈련만 잘 시키면 좋은 처녀를 뽑아 가지고 앞으로 도지사를 해먹을 사람이나 훌륭한 사람에겐 시집을 보낼 수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자기가 한 20년 후에 대통령을 하려고 할 때, 그들을 이용해 가지고 전부 다 선거 사무실을 만들어서 대통령을 한번 해먹어야 되겠다는 꿈도 꾸어 보라는 거예요. 그럴 수 있다구요.

남자는 여자한테 져서는 안 되는 것이고, 또 여자는 남자한테 지겠다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남자들, 여자한테 질래요, 안 질래요?「안 지겠습니다」 여자들은 남자한테 질래요. 안 질래요?「안 지겠습니다」 이기는 쪽을 선생님이 믿어요. (웃음) 결국에는 하나님이 이기게 되어 있다구요. 서로 안 지려고 하면, 이기는 사람은 하나님밖에 없다구요.

일을 시켜 보면, 남자가 말을 잘 들어요, 여자가 말을 잘 들어요? 남자예요, 여자예요?「여자입니다. 남자입니다」 남자들은 남의 지배를 받기 싫어한다구요. '무엇을 하겠어? 하면 '예!' 하고 힘 있게 말해야지 힘 없이 '예' 하면 안 된다구요. 남자들, 대답해 봐요.「예」 한 사람밖에 대답을 안 하는군. 이 다음에 여러분들한테 시집갈 상대들이 없다구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일 못하는 남자들은 천대하라구요, 천대. (웃음) 남자들을 이렇게 부리고 저렇게 부려서 '내가 너한테 지다니, 이렇게 천대받고 못 살겠다'고 결심하게 해 가지고 뛰쳐 나가게 해야 된다구요. 여자들하고 같이 일하는 데 있어서 일을 못하는 남자들에게는 먹는 것도 맨 나중에 찌꺼기만 갖다 주라구요. 자는 것도 제일 나쁜 데서 자게 하라구요. 일부러 그렇게 하라구요. 그렇게 교육해야 된다구요. '저런 남자한테 어떤 여자가 시집가 가지고 속을 썩이며 살겠나? 개혁해야겠다'고 해 가지고 여러분이 협조해서 남자들 마음에 불을 질러 놓으라구요.

비율로 보더라도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고 여자가 더 잘하니까, 아무래도 독일 복귀도 여자들이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라구요. 그러니까 여자들은 나하고 약속하자구요. 악착같이 해야 되겠어요. 악착같이 하는 거라구요. 남자가 2배 3배로 따라오기에 힘들게 하는 거라구요. 복귀시대에는 여자가 앞서는 거예요. 여자들이 잘 해야 되겠다구요. 여자들, 알겠어요?

제일 작은 여자 어디 있어요? 여기에 작은 여자들이 있구만. 제일 작은 여자는 제일 큰 남자를 꽉 눌러 버리라구요. (웃음) 그렇다고 책임자를 그렇게 눌러 버리면 안 되는 거라구요. (웃음)

독일 식구를 비율로 보면 3분의 2가 여자들, 절반 이상이 여자라구요. 그러니 여자들이 단결해 가지고 움직여야 이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가 책을 팔고 하는 놀음에도 그것을 운반해 주고 운전할 남자가 부족하다구요. 그러니까 여자들, 이번에 나가 가지고는 여자를 전도할 거예요, 남자를 전도할 거예요?「남자요」 그거 잘 생각했다구요.

오래 가지 않아서 축복시켜 주게 될 때, 축복 대상자인 여자들이 시집 가야 할 텐테 신랑감이 없으면 시집갈 데가 없으니 큰일난다구요. 여자와 남자와의 비율이 5대 1이면 기분인 좋아요? 여자는 남자가 없으면 큰일난다구요. (웃음) 여자는 시집갈 나이가 있기 때문에 그때를 놓쳐서 나이가 서른만 넘으면 시집을 못 가게 돼요. 자꾸 내려간다구요. 그렇지만 남자는 30이 넘어도 40이 넘어도 언제나 문제없다구요.

그러면 반대로 여자와 남자와의 비율이 남자가 5이고 여자가 1이면 어떻게 되느냐? 통일교회 남자들이 훌륭하고 좋다고 소문이 나게 된다면, 남자만 틀림없으면 여자들은 길거리에서 모집해다가 결혼시켜 주면 되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여자가 이렇게 되면 큰일난다구요. 어디 가서 남자를 끌어다가 결혼시키려고 하면 전부 다 도망간다구요. 그러니까 시집가고 싶거들랑 남자들을 전도하라구요. 그리고 좋은 신랑을 얻고 싶거들랑 대학교 출신이나 대학 교수들을 전도하라는 거예요. 그렇다고 자기가 전도한 사람이 자기의 상대가 되는 것은 아니라구요. 좋은 사람을 전도해 가지고 우리 형제, 누나, 언니, 동생한테 좋은 신랑감을 구해 준다고 생각 하고 전도해야 된다구요.

그 문제는 특별히 주의해야 되겠어요. 남자는 천사장과 마찬가지고 여자는 해와의 입장이기 때문에, 여자들이 전도를 나가면 남자들이 막 유혹하려고 한다구요. 그런 작용이 벌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됩니다.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오기 전과 통일교회에 들어온 후는 다릅니다. 그런 현상이 달라지는 거예요. 괜히 남자들이 따른다는 겁니다. 여자들은 그런 것을 알고 주의해야 돼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여자들은 남자를 전도해야 되고, 남자들은 여자를 전도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