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장의 사명을 해야 할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천사장의 사명을 해야 할 종교

지금까지의 역사는 과거의 역사이다. 지금까지 공헌한 것은 여러분 자체에는 없다. 지금까지의 섭리에서 공헌한 사람들은 전부 어디에 가 있느냐 하면 영계에 가 있다. 이 영계에 가 있는 사람들도 참부모를 필요로 하고 있지만, 참부모는 지금까지 공헌하였던, 영계에 가 있는 사람들의 참부모는 아니다. 그들과는 직접적인 인연을 가질 수 없다. 지상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참부모다. 영계에는 천사장 세계와 같다. 그러니까 거기에 있는 사람들은 지상인을 위하여 원조해 주는 천사장의 입장이다. 지상 세계는 아담 해와의 세계와 같다. 참부모가 오심에 따라….

지금까지 영계에서는 수많은 사람이 탕감복귀를 위해 동원되어 왔다. 그 탕감복귀를 위한 동원이 무엇이냐 하면, 천사장이 타락했기 때문에 천사장권을 복귀하기 위하여, 타락한 사탄을 위하여 동원되는 것이다. 그것을 탕감복귀한 기준에 서면 종권의 천사장으로 간주한다. 여러분들은 천사장과 같다. 천사장와 사명을 하는 종교는 3대 종교다. 회교는 왼손에 코란, 오른손에는 칼을 들고 싸우고 있다. 이것은 종교의 본질에는 일치하지 않는다. 그래서 악의 내적 종교라고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3인의 성인, 3대 종교는 세 천사장이라고 생각하면 틀림이 없다.

그와 같은 형에 있어서 예수님은 그 중심의 사명을 수행하고 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예수를 대장으로 하여 영적 사탄을 내쫓아야 한다. 지상에 기반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때가 왔다. 가인을 축복해 주었다는 것과 같은 조건으로 선생님은 예수님을 축복해 주었다. 여기에서 처음으로 지상에 영향을 미친다. 영인들을 동원하여 타락한 사탄의 영인체를 내쫓는 승리의 기반을 필연적으로 갖게 되기 때문에, 지상의 사탄의 주관권과 인연되어 있는 인류를 하나님편에 되돌려 올 수 있다.

조금 더 있으면 바로 세계는 돌아간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가 수고해 왔지만, 그것은 참부모가 탄생하는 기대를 만든 것이다. 그 길을 준비해 온 것이다. 참부모는 완성한 아담 해와이므로 아담 해와 이전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 천사장이다. 그러므로 통일교회보다 전에 생긴 모든 종교는 천사장 종교이다. 사실이 그렇다고 하면, 통일교회는 멋지지 않은가? 내용은 멋지다. 사실은 일본 풍토를 중심하고는 아직도 쫓기고 있다. 그러나 내용은 멋지다.

그러나 이것이 커져서, 독수리 새끼같이 날개에 완전히 털이 나서 나는 경우에는, 세상의 나르는 새가 전부 자기 눈 아래에 있게 된다. 지금은 병아리이니까 아무에게나 쫓기는 입장이지만 지금부터 성장하여 나라를 갖게 되면 대적할 자가 없을 것이다.

그 나라를 건설하는 데 있어서는 민족을 세워 주는 것이 아니다. 세계 인류를 세워 준다. 여기에는 흑인도 들어간다. 전부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