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무엇 하자는 교회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무엇 하자는 교회인가

그러면 대관절 통일교회란 무엇이냐? 통일교회에서 주장하는 통일 방안은 어디서부터 실현할 것이냐? 개인에서부터 그 놀음을 하여 그것을 가정에 그냥 그대로 적응시키고, 가정에 적응시킨 것을 사회에 적응시키고, 사회에 적응시킨 것을 민족에 적응시키고, 민족에 적응시킨 것을 나라에 적응시키고 나라에 적응시킨 것을 세계에 적응시키면서 틀림없이 끝까지 그 놀음을 할 수 있는 사상을 가진 곳입니다. 그런 통일교회라면 통일교회는 틀림없이 통일교회가 될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틀림없이 통일교회가 된다는 말입니다.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수리공장은 하나님이 만들었는데 4대 종교 문화권으로 널려 있는 것을 전부 다 끌어들여 가지고 수리공장에서…. 그냥 수리를 하게 되면 다리 만들고 팔 만들고 전부 다 갈래 갈래 되기 때문에, 맨 나중에 끝날이 되면 그것을 종합하여 수리하는 종합수리공장이 나와야 됩니다. 종합수리 공장. 알겠어요? 그 종합수리공장의 사명을 하자는 것이 왈(曰)통일교회입니다. 처음 나온 사람들 알겠어요? 통일교회는 무엇을 하는 곳이라구요?「종합수리공장요」 종합수리공장이라구요.

그러면 종합수리를 하는 데 있어서 개인만 수리하느냐? 아니라구요. 개인도 수리해야 되고, 가정도 수리해야 되고, 종족도 수리해야 되고, 민족도 수리해야 되고, 나라도 수리해야 되고, 세계도 수리해야 되고, 공산당도 수리해야 된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전체를 수리하기 위한 사명을 갖고 나온 수리공장이 통일교회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수리가 완전히 됐다고 할 때는 그 개인을 사탄세계에 집어던져도 물려가지 않고 사탄을 이기는 개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적으로 내버려 둬도 망하는 패가 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가정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자식들을 낳더라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아들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르다구요.

그래서 씨족들이 합해 가지고 민족을 형성하고, 민족들이 합해 가지고 국가를 형성하고, 국가들을 합해 가지고 세계를 형성하자 하는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통일교회 사상만 완전히 가졌다 할 때는, 아무렇게나 내버려 둬도 사탄세계와는 상관없이 개인으로서 당당히 서 가지고 가정을 이루어 그 가정에 있어서 아들딸을 낳더라도 사탄이 침범할 수 없고, 그 아들딸을 중심삼고 김씨면 김씨 문중을 만들더라도 사탄이 상관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종족을 만들 수 있는 교회가 되자고 하는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사탄이 침범할 수 없는 종족들이 합하면 민족이 됩니다. 이처럼 영원히 망하지 않는 민족을 만들고, 영원히 망하지 않는 하늘나라를 만들자! 이것이 통일교회사상입니다.

그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세계 안의 나라가 아니라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왜? 사탄세계는 천사장이 타락해서 된 세계이지만, 본래 아담은 천사장의 주인이기 때문에 사탄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나라의 권위를 찾아야만 본연의 그 나라의 기준이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복귀된 그 나라의 기준 앞에 비로소 하나님과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절대자 하나님의 관리권내에 들어오게 되니, 하나님의 절대적인 주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절대적인 사랑의 하나님과 하나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그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비로소 만민이 평등한 행복의 세계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통일교회의 주류적인 사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확실히 있는 것만 알게 된다면 하나님의 뜻을 안 따라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뭐냐? 이 세계 인류를 당신이 사랑하는 백성으로 만들고, 이 지구성을 당신이 사랑하는 국토로 만들고, 이 국토와 백성을 합해서 하나의 주권국가를 만들자 하는 것이 이상세계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 이상세계의 주권을 누가 와서 치리할 것이냐? 오시는 주님과 하나님이 합동해 가지고 영원불변한 하나의 이상적인 주권국가를 만들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 들어가게 되면 여러분들이 직접주관권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때에 가면 하나님을 모른다고 하는 시대가 아니라, 누구든지 영계를 통해 가지고 하나님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하나님이 있었어도 하나님이 능력을 한번도 발휘 못 했다구요. 지금까지는 하나님이 있더라도 사탄세계로부터 언제나 몰리고 희생당하고 쫓기는 놀음을 했지, 이 사탄세계를 지배하고 사탄세계를 심판하는 하나님이 못 되었다는 이겁니다. 왜 그러냐? 나라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탄세계의 나라보다도 나은 나라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하나님 노릇을 못 한 것입니다.

예수님을 보낸 것은 사탄세계의 국가보다도 우위에 설 수 있는 하나의 세계적인 국가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세계의 천사장 국가보다도 더 높을 수 있는 하나의 주권국가를 갖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래야만 주인된 아담이 지배할 수 있고 본래의 위신을 세울 수 있게 되는 것이요, 하나님이 주관하더라도 체면이 설 수 있는 것이지 사탄세계의 나라보다 못한 나라, 혹은 종족, 가정의 자리에 들어와서 행세하는 하나님이라면 그런 하나님은 체면과 위신을 세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를 보낸 목적이 어디에 있었느냐? 하나님을 중심삼은 주권국가를 형성하기 위해서 예수님이 왔다는 것을 오늘날 종교인들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이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유대교와 이스라엘이 하나된 자리 위에 예수님을 중심삼고 하나의 절대적인 국가를 형성해 가지고 로마제국을 흡수했더라면 세계는 벌써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지구성이 됐을 것입니다.

그것이 못 됐기 때문에 재현해 가지고 지금까지 찾아오는 것입니다. 찾아와 가지고 이뤄 놓은 기독교 문화권은 영적세계 국가형만이지. 영육을 중심삼은 국가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미국도 하나님이 그 주권국가로서 세운 나라가 아닙니다. 기독교를 국교로 한 나라는 많지만 그 나라들은 하나님이 세운 나라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 하나님이 치리할 수 있는 지상 국가의 기반을 갖추지 못하고 한 나라를 갖지 못한 기독교 문명권 위에, 새로운 나라 형태의 기반을 이 땅위에 맞추어 가지고 예수님이 실패하지 않았던 그 기준을 복귀해 놓기 전에는 이상의 천국은 현현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우리 통일교회가 해야할 사명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하나님이 찾아 나오는 개인을 찾고, 하나님이 찾아 나오는 가정을 형성하고, 종족을 형성하고, 민족을 형성해 가지고, 이 사탄세계에는 수많은 국가가 있지만 그 국가 가운데 사탄이 자랑할 수 있는 나라는 하나밖에 없는데, 그 하나의 나라보다도 우위에 설 수 있는,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만일에 그런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등장하는 날에는 들이친다 이겁니다.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대낮에 나가 자빠지는 때가 온다 이겁니다.

직접적인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스라엘 나라 이상의 나라가, 예수와 일체될 수 있는 나라권이 이 땅 위에 벌어지는 날에는 하나님의 심판을 대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죽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을 중심삼은 아담 사회, 하나님이 직접적으로 치리할 수 있는 창조이상의 주관권(主管國)이 없었기 때문에, 행사하시지 못했지 자기의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기반이 지상에 닦아지는 날에는 악한 녀석은 일시에 청산지어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기독교가 그걸 모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