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사랑하듯이 만물을 사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8권 PDF전문보기

내 몸을 사랑하듯이 만물을 사랑하라

오늘은 만물의 날에 대해서 알았다구요. 만물의 날을, 이제 제 3부모의 인연을 오늘날 우리들이 가려 나가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물을 사랑해야 됩니다. 자비심을 가지고 만물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길러 나감으로 말미암아, 새를 사랑하고 동물을 사랑하고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길러 나감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부모에 대한 사랑도 할 수 있는 것이고, 사람에 대한 사랑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타락권내에 있어서 3대 탄식권을 하나님으로부터, 인류의 부모로부터, 인류로부터, 만물로부터 해원성사할 수 있는 길은 오직 통일교회의 길밖에 없습니다. 그런 길을 개문하는 첫 스타트(start)의 날들이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으로서 가진 부모의 날이요. 자녀의 날이요. 만물의 날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예」

오늘은 만물의 날인데, 만물이란 무엇이냐?제 3의 부모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내 몸을 사랑하듯이 만물을 사랑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겠습니다. 사랑하는 주인 앞에는 모든 것이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안 그래요?개도 사랑하는 사람을 따라가지요?여러분은 만물을, 만물 부모를 사랑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알고 앞으로 이런 날들에 대해서 좀더 차원 높은 준비와 내적 심정을 가지고 축하의 날을 맞기를 바라서 말씀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