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의 조총련과 민단의 싸움이 갖는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0권 PDF전문보기

일본에서의 조총련과 민단의 싸움이 갖는 의미

그러면 일본이 시집가야 할 텐데 벌거벗은 여자가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추파를 던지는 거라구요. 김일성이도 추파를 던지는 거예요. 여러분이 앞으로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냐? 지금 내가 제일 염려 하는 것은, 일본의 조총련이 지금까지 폭동현상을 가중시키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제일 염려하는 것은 일본의 조총련이 민단을 전부 손아귀에 집어넣는 날에는 한국은 큰일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일본이 어디로 가느냐? 일본이 대번에 어디로 가느냐 하면 북괴하고 손잡습니다. 지금 현정세에 있어서, 남북통일방안을 제시한 이때에 있어서, 만약에 일본이 북한하고 하나되는 날에는, 일본에서 공산당을 중심삼은 조총련한테 민단이 흡수됐다 하게 되는 날에는 어떻게 되느냐? 일본 조야는 물론하고 국민들이 '아하, 한국은 어차피 공산당한테 먹힌다' 하게끔 하는 그 결정적 증거물을 제시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일본 정부는 지금까지 남한하고 교류하던 것을 끊고 북한하고 손잡으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교차될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을 지금 선생님이 막으려고 하는 거예요. 그것을 못 막으면 결국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민단 전체가 북괴에 흡수되어 들어가는 날에는 남한이 남아질 것 같아요? 그래도 민단을 중심삼고 북괴를 흡수할 수 있는 동기적 결론은 무엇이냐? 공산당은 망하고 이남은 남아지기 때문에 북괴와 손잡을 것이 아니라 이남과 하나되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아시아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는 경계선이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민단 작전을 제일 시급히 서두른 거라구요. 이제 우리가 새로운 푯대를 세워 가지고 우리가 기를 들고…. 이제는 정부가 우리한테 부탁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일본한테 업혔다' 이거예요. 그 말은 무엇이냐? 이제는 우리를 안 내세울 수 없는 때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이렇게 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때가 멀지 않았다구요. 이것은 선생님이 갖다 붙인 말이 아니라구요. 세계가 전부 다 원리적으로 풀려 나간다는 거예요. 이러한 시점에 지금 접어들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이제 여러분 자신들이 넘는 데 있어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2차 7년노정이 끝날 때까지는 넘어야 됩니다. 정 늦으면 3년이 연장됩니다. 이렇게 보는 거라구요. 그래서 5년을 잡는다는 거예요. 멀지 않았다구요. 그러한 때를 맞아 가지고 우리 본부를 짓는다는 겁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