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승공연합지부 결성의 초석이 된 리틀엔젤스 공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2권 PDF전문보기

국제승공연합지부 결성의 초석이 된 리틀엔젤스 공연

자, 그러면 이러한 활동을 왜 하느냐? 이러한 여세를 몰아 가지고 아시아 제국에서 이런 공연을 하게 되면, 그 나라 배경에서까지도 완전히 국제승공연합을 믿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승공연합이 어떻게 돼서 아시아적인 이런 활동을 하지 않을 수 없고, 구보끼 자신이 어떻게 돼서 이런 일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느냐 하면, 통일사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통일사상을 소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우리 단체가 그 나라 앞에 하는 모든 지원을 그 나라가 고맙게 받아 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그 나라의 수상이나 그 나라의 최고의 인물들을 중심삼고 우선 국제승공연합 지부를 설정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르는 가운데 이것을 설정하기 위해서 3년 전부터 준비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무슨 준비를 해 나오고 있느냐 하면, 동경에 유학 온 외국 학생들을 지금까지 2차, 3차 수련을 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대학가를 중심삼고 우선 동경에 와 있는 한국 교포와 화교와, 국제승공연합에 소속돼 있는 일본 학생들, 이렇게 3국 학생들이 완전히 하나로 묶어 지면, 그 가외의 아시아 제국의 유학생들은 전부 다 우리 활동 여하에 따라 교육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 사람들에게 우리 사상을 집어넣으면 그 나라의 책임자로 배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준비를 해야 되겠다 해서 이미 그런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도 대학을 졸업하고 유학을 마치고 귀국하는 사람은 그 나라의 중심 인물로서 등용되기 마련이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을 세워 가지고 그 나라를 위해 선도적인 입장에서 활동할 수 있게 하면 완전히 기반이 닦아지는 것이 아니냐? 대부분의 나라는 중공에 대비해야 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전면적인 후원을 할 것이 아니냐? 나라에서 후원함으로 말미암아 우리 단체는 완전한 기반을 닦을 수 있는 것입니다.

승공이념을 배우면 배울수록 거기에서 통일교회 선교부는 자동적으로 설치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아시아의 기반을 차원 높은 자리에서부터 닦아야 하겠다고 해서 하는 것이 일본에 있어서의 리틀엔젤스 공연입니다. 자, 이것 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해야 됩니다」 이런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일본식구들도 몰랐던 것입니다. 이번에 쭉 설명 해주니 구보끼도 '아! 그러냐'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일을 하기 위해서 십여 년 전부터 총집중해 가지고 총공세를 취해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작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