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제2의 해방을 일으켜 놓겠다는 것이 금후의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4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제 2의 해방을 일으켜 놓겠다는 것이 금후의 계획

이미 여러분이 알다시피 처음에는 120만 불 달라는 것을 우리가 깎고 깎아서…. 95만 불 이하는 안 되겠다고 하는 집이 있었는데 주인이 바뀌게 되었다구요. 그래서 우리 젊은 청년들이 주인을 방문하여 감동시켜 10만 불을 깎아 가지고 85만 불에 집을 샀습니다. 그 집은 한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은 물론이요, 미국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궁전보다 백악관보다도 나은 집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집을 샀습니다. 그 집에 인원을 얼마나 수용할 수 있느냐? 한 6백 명 수용할 겁니다. 왜 샀느냐? 세계의 젊은 지성들을 데려다가 세계적인 인재를 만들기 위해서, 교육하기 위해서 산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미국에 가면 당장에 이 일을 실천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뭘할 것이냐? 미국의 전 50개 주에 선풍을 일으킬 계획입니다. 선풍을 일으켜서 뭘할 것이냐? 한국을 보호하자는 것입니다. 상원의원들을 어떻게 감동시켜 끌어내느냐? 그래서 우리 50개 주의 기동대들 중에 제 1진을 한 주에 40명 이상(40×50=2,000) 2천 명을 동원해서 안 되면, 한 주에 4배 해서 사사 십육(4×4=16), 160명까지 동원할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한다구요. 160명씩 동원하면 얼마인가? 한 8천 명, 한 만 명의 기동대원을 동원할 수 있는 때가 되면, 미국 조야에 상원의원들이 출마할 때에 우리가 브레이크 걸면 다 떨어질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우리는 말펀치가 셉니다. 통일교회 이론과 실력을 그 누구도 당하지 못 합니다. 그건 이미 한국에서 실천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국제승공연합의 강사들이 어떤 대학의 교수보다 수준이 높고 감동력이 강하다는 것은 이미 평가받고 있는 사실입니다. 일본에서도 그렇고 미국에서도 그렇기 때문에 닦아진 기반, 훈련된 실력을 가지고 미국 천지를 한번 주름 잡아야 되겠습니다.

1976년에는, 기필코…. 오늘날 졸장부로 갔던 문선생이 그때 쯤 되면 천하에 영향을 크게 미치게 될 것은 틀림없을 것이다. 그렇게 보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12년 전부터 준비했다 이거예요. 30여 명 가까운 상원의원들을 배후에 엮었고, 하원의원 120명 이상과 우리가 인연맺을 수 있는 길을 닦아 왔습니다. 꿈 같은 얘기라구요. 여러분들이 나가서 활동하다가 지쳐서 일을 못하겠다고 후퇴할 때, 이런 길을 닦기 위해서 천신만고 쉬지 않고 선생님이 배후에서 싸워 온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

그것이 이제 하나의 활동적 무대로 백일하에 드러날 수 있는 때가 왔고, 또 미국을 그냥 두었다가는 사탄의 제물밖에 되지 않겠기 때문에 그것을 아는 내가 사탄을 막아 주어야 되겠습니다. 미국에 제 2의 해방을 일으켜 놓아야 되겠다. 기독교 해방을 일으켜 놓아야 되겠다. 이것이 지금 통일교회의 계획입니다. 지금 미국 자체 식구가 적어서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구라파에서 8백 명 흡수하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또 일본에서도 못해도 한 6백 명 흡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