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역사는 참된 남성을 찾기 위한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 역사는 참된 남성을 찾기 위한 역사

자, 이렇게 볼 때, 이 땅 위에 과연 하나님의 뜻에 백 퍼센트 일치된 참된 아들이 있었더냐?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러한 남성이 이 땅 위에 있느냐? 없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찾아나온 역사는 어떠한 역사냐 하면, 하나의 참된 남성, 하나의 참된 아들로서 올바른 자리에 설 수 있는 그 아들을 찾아나온 것입니다. 그 아들을 표준하고 지금까지 역사해 나온 것입니다. 그럼 그 역사는 뭐냐? 아들을 재창조하기 위한 역사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입장에서 볼 때, 참된 아들로 태어나기 위해서는 재창조의 과정을 거쳐가야 합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세밀히 얘기하자면 한정이 없지만 그렇게 돼 있다구요.

메시아라는 존재…. 이 땅 위에 타락한 인간은 무엇을 바라느냐? 참된 남성이라든가 참된 여성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참된 사람이 될 수 있는 길을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 타락한 인간 가지고는 도저히 불가능합니다. 타락했다는 말은 떨어졌다는 말입니다. 떨어졌다는 말은 정상적이 아니고 고장났다는 말이요, 병났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위치에서는 참된 사람을 바랄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역사시대를 거쳐 가지고 하나님의 참된 혈통과 심정을 지닌 한 아들을 엮어서 보내기 위해 지금까지 수고해 나오고 계신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러한 사명을 갖고 오는 분이 누구냐? 하나의 참된 아들이 나오기 전에는 참된 오빠도 등장할 수 없고, 참된 남편도 등장할 수 없고 참된 남자로서의 아버지도 등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참된 아저씨, 참된 할아버지, 참된 왕도 등장할 수 없습니다. 있을 수 있어요? 하나님이 공식적으로 그렇다 그렇다 한다고 해서 세계의 대표될 수 있는 왕위까지 차지하는 참된 남성이 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된 아들이 나오기 전에는 '아 내가 바라던, 희망하던 남성이다' 할 수 있는 귀결점을 내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참된 아들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국이라는 곳은 어떠한 곳이냐? 거짓된 아들이 가서 사는 곳이 아닙니다. 참된 아들이 가서 사는 곳입니다. 그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구요. 참된 사람이 가서 사는 곳입니다. 참된 사람은 참된 아들이 돼야 되고, 참된 사람은 참된 오빠가 돼야 되고, 참된 남편으로서 이제 말한 그 모든 내적인 인연을 갖춘 사람이 되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참된 사람이 될 수 없는 것이 아니냐?

그러면 참된 사람의 요소를 타락한 인간 세상 가운데 어디에서부터 찾아낼 것이냐? 타락한 인간 끼리끼리에서는 절대 찾아낼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다시 빚어 가지고 만든 역사과정을 거쳐서 참된 아들이 태어나기 전에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참된 아들로 등장하는 분이 누구냐 하면 구세주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참된 아들로 등장하는 분이 구세주입니다.

참된 아들이 되지 않고는 참된 오빠가 될 수 있는 길은 안 나오는 거예요. 참된 오빠가 되지 않고는 참된 남편은 안 나온다구요. 그렇잖아요? 해와가 참되다 할 때 오빠가 참되지 않게 되면 문제가 벌써 벌어집니다.

그래 여러분은 하나님의 참된 아들을 봤어요? 천국을 가겠다는 사람들은 하늘나라에 가겠다는 사람들인데, 하늘나라는 왕이 없는 나라가 아닙니다. 그렇지 않아요? 나라에는 왕이 중심존재로 있어야 된다구요.

그러면 하늘나라는 어떻게 형성되느냐? 왕이 등장하기 전에, 할아버지로부터 친척의 관계를 중심삼고 참된 아저씨의 과정을 거치고, 참된 어머니 아버지의 과정을 거치고, 참된 형제의 과정을 거치고, 참된 아들의 과정을 다 거친 사람들을 내포하는 터전 위에 서는 것이 하늘나라의 왕국입니다. 왕은 맨 나중에 가서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한 나라 가운데는 종족이 들어가고 가정이 들어가고 다 들어간다구요. 그렇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