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족 해방식과 도주 해방식 및 승한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1권 PDF전문보기

씨족 해방식과 도주 해방식 및 승한식

선생님이 작년 7월에 와서 문씨 씨족을 해방하는 식을 했다구요. 그렇지요? 문씨 씨족을 해방하지 않으면, 예수가 세례 요한과 요셉 씨족을 해방하지 못해 길이 막혔던 것처럼 갈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씨족 해방을 해야 된다구요. 예수가 한이 맺힌 것이 무엇이냐 하면, 사가랴 가정과 요셉 가정이 하나되어 가지고 씨족적 책임을 해야 되는데 그걸 못 해 걸려 넘어감으로 말미암아 예수가 걸려든 것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시대에 있어서 어떤 씨족이 하나님의 섭리의 뜻을 대하여 그것을 해방해 주지 않으면 예수가 갈 길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기 때문에 해방식을 해야 돼요.

그 해방식을 하고, 2차 21개 도시 강연을 끝내고 2월에 와서 무엇을 했느냐? 그것은 2차였다구요. 예수가 둘째 아들이지요? 2차적인 입장이기 때문에 예수를 중심으로 연결되는 도주 해방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기독교 때문에 미리 준비했던 성현들, 혹은 도주들을 전부 다 예수 해원과 더불어, 예수 해방과 더불어 해방해 주어야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전번에 왔을 때 도주 해방식을 했어요. 이번에는 무엇이냐? 도주를 해방했으니 영적인 기준에 있어서 부모의 해방과 더불어 자녀의 해방이 성립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세계사적인 탕감조건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이런 관점에서 오늘날 미국에 있어서 32개 도시를 중심삼아 가지고 반대받으면서 이렇게 해 나왔다는 것은 미국의 운세를 전부 다 몰아왔다는 거예요. 만일에 반대하게 되면 기독교의 운세는 선생님 앞에 전부 다 물려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미국이 지금까지 선도적인 국가로서 행세를 한 것은 하나님이 축복했기 때문이므로, 미국 국민이 믿게 되면 같이 가지만, 믿지 않게 되면 미국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하나님이 축복한 모든 운세를 전부 다 거두는 거예요. 거두어 가지고 결국은 다 끝나 가지고 돌아온다는 거예요. 한국에 돌아와 가지고, 여기가 기반 이었기 때문에, 출발했던 부모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 탕감복귀의 새로운 기원을 설정해야 되는 것이 지금 이 식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 식이 무엇이냐? 이길 승(勝) 자와 한할 한(恨) 자 한을 이긴다, 승한식(勝 恨式), 이러한 이름으로 협회본부에서 기념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