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기를 맞아 우리는 그저 감사하는 마음으로 수확을 거두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1권 PDF전문보기

추수기를 맞아 우리는 그저 감사하는 마음으로 수확을 거두자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여러분의 재산이 됩니다. 알겠어요? 추수기에 들어갑니다. 이제부터 추수기에 들어간다고 보는 거예요. 그렇게 됐어요. 이제부터는…. 그렇지요? 한국도 이제는 추수기에 들어갈 거라구요. 대한민국에서 이 기준만 벌어지면 미국도 영향을 받아 가지고 자동적으로 그렇게 될 것이라고 보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그렇게 알고, 이 1974년을, 더우기 1974년 이 기간은 36가정들은 누구나 할 것 없이 이 추수 기간에….농사지을 때 씨뿌리고 거름 주고 하는 것은 다 소모입니다. 그러니 그때보다도 추수기를 맞아 우리는 그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하늘 앞에 수확을 해야 됩니다. 그 기간이 74년부터 3년 잡는 거라구요. 1974년, 1975년, 1976년.

미국에서도 1975년, 1976년, 1977년 이 기간이 위기가 되는 기간입니다. 이 기간에 수확을 못 하는 날에는 전부 다 떨어진다는 거예요. 이 기간은 원리적으로 준비한 기간이기 때문에, 그러한 말을 할 수 있고, 또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이 3년간에 우리 가정들은 대개 다 기반을 닦으리라 보고 있어요. 알겠어요? 지금까지 가꾸어 놓은 것을 거두어 가지고…. 우리 기관들을 보더라도 이 3년 기간이면 안팎으로 완전히 대한민국에 있어서 어느 단체에도 지지 않을 수 있는 단체로 드러나게 되어 있다구요. 그럴 것 같지요?「예」 이제는 완전히 기초적인 기반을 닦았다구요.

그러니까, 외적으로도 그렇고 내적으로도 이와 같이 전환하는 이날이 여러분의 자랑인 것을 알고, 이날은 매해 기념하는 날로서 우리 협회에 남아질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그러면 선생님 따라 만세 부르고 끝내 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