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지금까지의 3년노정과 앞으로의 3년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의 지금까지의 3년노정과 앞으로의 3년노정

그렇기 때문에 국가기준에서 영육을 다시 찾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영적 기독교 대신 통일교회를 만들고, 그 다음에 실체 내용, 내적 기준을 만들고 외적 기준을 만드는 놀음을 지금까지 해 나오는 거예요. 그래 이 싸움을 해 가지고 한국에 있어서 통일교회는 기성교회 못지 않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그래 가지고 나라가 예수를 반대하고 교회가 예수를 반대하던 기준을 넘어서는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세계적인 기반을 닦고 활동하는 데는 기독교가 잘못한 것을 용서해 줄 수 있는 인연을 가지고 나타나는 거라구요. 재림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기독교에 있어서 재림주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이것이 지금 미국에서의 3년노정 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나라에서 반대했지만 세계에서 받아들이면 기독교가 곤란하게 되는 거예요. 지금 그런 시대에 들어서는 거라구요. 그래서 지금 통일교회가 미국 정계와 미국 교계와 백악관에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통일교회를 받아들이느냐, 안 받아들이느냐에 대해서 유대 나라와 유대교의 입장과 마찬가지요,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러고 있다구요. 이것이 3년노정입니다.

이 3년노정 기간 중에 선생님이 할 것은 전 미국 사람들이 레버런 문 하게 되면 '아! 들었다'는 말이 나오게끔 소문내는 것입니다. 지금 많이 알려져 있다구요. 7개월 동안에 세계 역사상에 없는 놀음을 내가 했다구요.

앞으로 이 미국이 우리의 말씀을 듣고 믿으면 미국은 세계적인 일등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세계 주도적인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믿지 않으면 미국은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내가 이번에 미국 전역, 50개 주를 거치면서 부흥회를 하는 동안에 재미있었던 현상은, 기독교인들은 반대했지만 정부라든가 혹은 주지사라든가 시장은 선생님에 대해서 상당히 환영했다는 것입니다. 왜 그런지 자기들도 모른다구요. 그렇지만 전부 다 환영하는 거예요. 그래 미국 기독교는 망하더라도 미국은 망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조건이 되었다고 본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기독교가 지금 반대하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반대하는 기독교보다 앞서서 나라를 움직일 수 있는 기준을 빨리 만들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1977 년까지. 세계적인 기반을 이 3년노정 기간 내에 해야 되기 때문에, 이 기간이 미국에 있어서의 공산세계 문제라든가 모든 것이 위기라구요, 위기. 이 기간이 세계적인 3년노정입니다. 1975년, 1976년, 1977년…. 7년노정 가운데 3년노정 이라구요.

이때에 미국에 민주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권위를 세우지 않으면, 미국은 앞으로 위험한 시대에 들어가게 됩니다. 즉, 이 3년노정에 있어서 미국이 민주세계에 주도국가로서, 전세계 기독교에 주체국가로서 자리를 못 잡으면 위험하다는 거예요.

이것은 선생님의 생각이 아니라 공식이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공식에 의해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역사가 이렇게 돌아가는 것은 그냥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모르니까 그냥 돌아가는 줄 알지 전부 다 과학적인 공식에 의해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