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만날 수 있는 길이라면 못 할 것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만날 수 있는 길이라면 못 할 것이 없다

이와 같은 것이 골자사상으로 되어 있다는 걸 오늘날 기독교와 신앙계는, 종교인들은 모르고 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믿는다는 것입니다. 그 메시아를 여러분의 나라를 주고서라도 사야 되겠나요, 안 사야 되겠나요? 세계를 주고 사야 되겠나요, 안 사야 되겠나요? 살 수 있다면 살래요, 안살래요?「사겠습니다」 여러분의 생명을 주고도 살래요?「예」

여러분의 생명과 사랑과, 여러분의 가정과, 여러분의 나라와, 여러분의 세계와, 이 인류 전부를 주고도 살 수 없는 거예요. 메시아가 그러한 가치를 가진 존재라는 것을 알았어요?「예」 여러분이 그 메시아한테 일 년에 한번씩만 경배하더라도 수십만 번이라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생각 해봤어요? 다시 말해서, 수십만 년 된 역사니까 한 해에 한번씩만 하더라도 그것을 복귀하려면 수십만 년을 감사하면서 경배해야 됩니다. 그런 놀음 해봤느냐 이거예요.「아니요」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에서 이와 같이 엄청난 가치를 얘기 하는 거예요. 예수님이 한 생명이 우주보다도 크다고 말한 것은 타락한 여러분들의 생명을 두고 말한 것이 아니라구요. 하나님이 찾고자 하는 그 생명을 말한 거라구요. 여러분, 손 하나를 자르면 메시아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면, 손 자르겠어요?「예」 눈 하나를 뽑으라면?「뽑겠습니다」

장사치 같은 감각은 발달되었기 때문에 잘 안다구요. 장사치 같은 감각이 발달하여 알기는 잘 안다구요. (웃음) 메시아를 만날 수 있는 길이라면 무슨 짓이든 못 하겠느냐?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이것만 알게 되면 이 나라의 왕자에게도 히피보다도 더한 놀음을 시킬 수 있다구요. 못 할 것이 없다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래요?「예」 선생님이 메시아를 만날 수 있는 길을 가르쳐 준다면 무슨 짓이든지 하겠느냐구요. (웃음)

여러분이 성경을 보게 된다면 이해하지 못할 것이 많습니다. 여러분, 야곱의 역사를 보면 야곱은 사기꾼이라구요. 하나님이 사기꾼을 축복해준 원인이 어디 있느냐? 이것을 찾아야 돼요. 역사적으로 보게 된다면 사탄의 악한 핏줄이 생겼기 때문에 이것을 좁혀 가지고 하나님과 교체될수 있는 한 때가 있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