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나오려면 타락한 반대의 경로를 거쳐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나오려면 타락한 반대의 경로를 거쳐야 한다

자, 그러면 하나님이 찾는 것이 무엇이고, 인류가 찾는 것이 무엇이냐? 메시아입니다. 메시아는 어떻게 오느냐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메시아는 하나님과 사람의 소원인 것입니다. 메시아는 아담 해와가 타락한 직후에 아담 가정에서부터 오고 싶었겠어요, 안 오고 싶었겠어요? 하나님이 보내고 싶었겠어요. 안 보내고 싶었겠어요? 또, 타락한 직후에 그 사람들이 구원받고 싶었겠나요, 안 받고 싶었겠나요?「받고 싶었겠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소원이요, 사람의 소원인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이 길을 닦기 위한 것이 구원섭리요, 복귀섭리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아까 말했던 메시아, 즉 참된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남자가 나오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되느냐? 타락한 경로의 반대로 해야 됩니다. 타락할 때 사탄을 믿고 타락했다 이거예요. 하나님보다도 사탄을 믿었다 이거예요. 그것이 첫번이라구요. 그러면 이제 우리가 돌아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느냐? 사탄보다도 하나님을 철두철미하게 믿어라!

그 다음에는 뭐냐? 사랑 관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핏줄을 더럽혔다 이거예요. 피를 잘못 받았다 이거예요. 그래서 예수님도 오셔서 사탄의 피를 거부하기 위해서 하늘 피를 흘린 것입니다. 그러니 예수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예수의 피를 우리가 이어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예수의 몸을 받아야 됩니다. 다 그 원칙에서 벌어진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야곱이 속였는데 하나님이 왜 축복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속임으로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사탄이 속인 데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