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교차는 생명과 죽음의 경계선에서 이루어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완전 교차는 생명과 죽음의 경계선에서 이루어진다

자, 이제는 성경이고 뭣이고 다 이루어야 돼요. 그러니 예수가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고 했으니, 죽자! 죽을 자리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낮고자 하는 자는 높아진다고 했으니. 낮아지자! 얻고자 하는 자는 잃어버리라고 했으니, 잃어버리자 이거예요. 종이 되라 이거예요. 여러분이 자식의 자리에서 죽게 된다면 부모가 와서 나를 찾아가고, 내가 처녀로서 죽게 되면 진짜 남편될 수 있는 사람이 나를 구해서 아내로 삼고, 내가 동생의 자리 혹은 형의 자리에서 죽게 되면 진짜 참된 형제가 나를 구해 주는 거예요. 생사의 교차로에서만이 이것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러므로 완전 교차는 생명과 죽음의 경계선에서, 하나된 곳에서, 밀착된 곳에서 이루어지는 거예요. 생명과 사망의 교차는 거기서 교차되는 거예요. 그렇지만 죽지 않겠다고 하는 사람은 교차될 길이 없다는 말이라구요. 높아지겠다는 사람은 교차될 길이 없다는 말이라구요. 그러니 낮아져야지요. 없어져야지요. 자꾸 없어져야지요. 이걸 보게 되면 많던 것이 자꾸 없어진다구요. 완전히 없어져야 교차되는 거라구요. 그리고 생명도 부정해야 돼요. 생명을 부정해서 죽을 자리에 가야 교차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는 거라구요. 이제 알겠어요?「예」

이제 메시아를 맞는 길을 찾아갈래요?「예!」그래 어디서 맞을 거예요? 자신 있어요?「예」 그러려면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 세계복귀, 천주복귀를 해야 돼요. 메시아를 만나면 끝까지, 메시아와 더불어 죽고 사는 자리까지 가야 되는 거라구요. 가면 갈수록 쉬운게 아니라 가면 갈수록 더 어렵고 더 큰일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싸움은 내일의 큰 싸움을 준비하고, 오늘의 이 싸움은 내일의 큰 세계에서의 싸움의 준비라는 것을 알면서 가야 된다구요. 통일교회만이 이런 길을 가자는 곳이라구요. 여러분 가운데 통일교회에 안 들어왔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거라구요. 이런 사람들은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라는 거예요. 이 사람은 나라의 반역자요, 민족의 반역자요, 종족의 배반자요, 가정의 배반자요, 부모를 배반하는 자라는 거예요. 그러니 꿈에도 그런 생각 해서는 안 된다구요.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팔이라도 움직일 수 있는 한 더 가야 된다구요. 죽을 자리로 가면서도 기뻐하며 가야 된다구요. 예수와 같이 기뻐하며 가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들은 재림주님이 오게 된다면 그분의 말에 절대 복종해야 되겠어요, 요것만큼 재 가지고 에누리해 가지고 순종해야 되겠어요, 무조건 복종해야 되겠어요?「무조건 복종해야…」 만약 미인 백인 여자에게 '야야, 너 흑인하고 결혼해라' 하면…. 그게 다 문제라구요. 여러분에게 좀더 세밀히 가르쳐 주고 싶지만 시간도 그렇고 또 너무 알게 되면 머리가 복잡해지기 때문에 대개 중심 사상이 이렇게 되었다 하는 것을 얘기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