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를 탕감해야할 세계적 싸움의 때에 총력을 다해 나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전체를 탕감해야 할 세계적 싸움의 때에 총력을 다해 나가자

그리고 이 자유세계 기독교가 선생님이 감옥에 있을 때 해방시켜 주고, 한국을 독립시키는 데 있어서 위해 준 기준이 있기 때문에, 한국의 기독교의 운세를 이어받는 날에는 다시 소생할 수 있는 길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일본으로부터 한국을 해방시켰고, 공산주의로부터 선생님을 해방시켰다는 거예요. 즉, 한국과 선생님이 신세를 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중심삼은 이런 활동을 시작하게 된 거예요. 국가적 기반을 중심삼고 영적인 면에서 기독교를 이어받아 가지고 세계적인 기반을 닦아 나오는 이러한 3년노정을 중심삼은 작전이 민주세계의 대표요, 기독교 국가의 대표인 미국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그러면 영적 기반을 중심삼은 세계적 3년노정을 결속하기 위한 이 싸움의 최고봉이 어디냐, 어느때 이 싸움이 끝나야 되느냐? 금년, 일년 내에 전부 다 끝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적 기반 위에 육적 기반 승리의 조건도 세우지 않으면 안 될 엄청난 과제가 남아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한국 기독교와 세계 기독교의 영적 기반을 3년 동안에 연결시킴과 동시에 육적 국가 한국을 중심삼고 세계적 기반을 연결시켜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보면, 금년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에 이 역사시대에 있어서 전체를 탕감해야 할 시점으로 몰아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알아야 되겠습니다.

한국 문제가 이번 9월 18일 전후를 중심삼고 얼마나 긴박했느냐는 것입니다. 미국과 한국과 일본이 상당한 위기에 들어간 때가 있었다는 거예요. 공산당의 조작에 의해서…. 박정희 대통령 영부인 살해 사건 이후로부터 일본을 중심삼은 정계와 공산당이 완전히 말려 들어갔다는 거예요. 이런 문제를…. 결국은 최후의 고개를 넘어가는 때에 있어서는 내가 개입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한국 정부도 선생님에게 와서 부탁하지 않으면 안 될 중요한 시점에 놓여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역사적인 전환 시기가 거기서부터 맺어진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자, 이래 가지고 기적적인 결과를 맞이해 가지고 한일 문제를 해결을 할 수 있고, 한일 문제를 통하여 앞으로 미국까지도 새로운 방향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차원으로 넘어가게 된 것입니다. 영적 복귀기준을 육적 복귀기준의 조건으로 삼아 가지고 세계적 육적 정상까지 향해 가는 작전이 바로 유엔총회에까지 가는 작전인 것입니다.

한국에서 유엔군이 철수하는 것은 세계적 사건인 것입니다. 유엔군의 종말을 말하는 동시에 민주세계의 종말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늘 앞에 설 수 없는 수치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이것을 방어하지 않으면 안될 문제를 중심삼고 지금 여기서 치열한 전투를 계속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유엔이 남아지느냐, 안 남아지느냐 하는 것은 12월에 결정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3년 동안 그런 싸움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것입니다. (이후의 말씀은 녹음이 되어 있지 않아 수록하지 못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