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인이 믿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벌어진 섭리의 비참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한 여인이 믿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벌어진 섭리의 비참사

이래 가지고, 내가 나가서 얘기하게 되면 하늘의 역사 가운데서 똑똑한 사람이나, 잘 믿는 사람들이 전부 다 몰려 드는데, 그러니까 기성교회도 통일교회 문선생의 위협을 느끼는데, 결국은 부인이 선생님과 하나돼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기성교회가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데에 이용되기 시작한 거예요. 그런 결과로 교회 패와 선생님이 완전히 대립된 입장에 서게 되었고, 이북 생활의 시작도 결국은 가정의 한 여인이 동기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 여인과 그 가족을 중심삼은 기성교회 몇 사람에서부터 반대하는 일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6년이라는 세월 동안 갈라졌다가 다시 만났던 거예요. 이북에서 내려와 가지고 다시 만나게 된 거지요. 성진이 어머니를 만난 거라구요. 그래서 이제라도 내 말을 듣고, 이 뜻을 따라 가자고 했지만 여전히 반대했다 이거예요. 이북에서 내려와 가지고는 개인을 찾고, 가정을 찾고, 종족을 찾고, 민족을 찾고, 새로운 이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전부 다 발전시켜야 할 텐데, 기독교와 완전히 분립된 형태를 갖춰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운명에 놓여 있었다는 거예요. 그러려면, 그때부터 기독교가 반대했기 때문에, 기독교를 대신할 수 있는 기반을 세워야 했습니다. 그러니까 개인에서부터 가정, 종족, 민족의 기준까지 확대해 가지고 세계에로 발전시키는 길 외에는 없었던 것입니다. 이것을 하지 못하면 예수처럼 죽어야 된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1960년도까지 14년 동안 이것을 재차 포섭하는 운동을 해 나왔던 것입니다. 그래서 이남에 내려와서 7년 동안 기독교에 대한 작전을 하면서, 통일교회를 발전시키는 융합 공작을 했던 것입니다. 그 가운데 문제 된 것이 뭐냐? 성진이 어머니가 반대하고, 그가 기독교와 하나되어 별의별 싸움이 벌어진 것입니다.

성진이 어머니도 세상 남자 중에서 성진이 아버지 같은 남자가 없다는 그것만은 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다 집어치우고 자기가 모든 것을 다 할 테니까, 어느 여자 못지 않게 할 테니까 나하고 재미있게 살자고 한 거예요. 그것은 결국 하나님의 뜻을 집어넣고 자기가 주관하자는 것입니다. 완전히 타락한 해와격이라는 거예요. 아담을 주관하자는 거예요. 뜻을 모르기 때문에….

이래 가지고, 통일교회가 자꾸 퍼져 나가니까 기성교회와 짝을 해 가지고 선생님에 대하여 남자 여자가 하나됐느니, 사랑 관계가 어떻느니 하는 문제가 벌어진 거라구요. 뭐 어떻고 어떻고 어떻고, 하면서 반대하기 시작한 거라구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러하듯이, 선생님이 자기에게 재미있게 대해 주는 남편 노릇을 해주는 것도 아니다 이거예요. 뜻의 기반을 세우기 전에는 안 되게 되어 있는 거거든요.

그래서 통일교회 간부들은 성진이 어머니한테 별의별 수난을 다 당했습니다. 뺨도 맞고, 채이기도 하고, 똥바가지를 뒤집어쓰기도 하고 별의별 역사가 다 있었다구요. 간부들이 매도 맞고 별의별 일을 다 당했다는 거예요. 똥을 갖다 붓지를 않나, 뭐 별의별 놀음을 다 한 거예요. 그야말로 사탄의 역사를 한 거지요.

이런 의미에서 선생님은 여자한테 세계에서 제일 극악한 시련을 당한 사나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뭐 소크라테스의 부인이 악처였다는 말을 남겼지만 그게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시간만 있으면 그 어머니와 오빠를 불러 가지고, 당신들이 나중에 후회할 테니 제발 그러지 말고 3년 동안만 기다려 달라고 했지만, 매일같이 찾아와 가지고 이혼해 달라고 했던 것입니다. 왜 이혼을 안 해 주느냐는 거예요. 교회도 팔아 치우고 전부 다 별의별…. 그야말로 사탄이라구요. 선생님이 별의별 수욕을 다 당했다구요. 내가 큰소리 한마디 해본 적도 없이 다 당해 왔다구요. 이래서 기간이 찼기 때문에….

이러다가는 하늘의 뜻이고 무엇이고 다 망친다는 거예요. 다 안 된다는 거예요. 하늘이 알고, 사탄도 알고 다 아는 거라구요. 남편을 대해서 뿐만 아니라 식구들을 대해 가지고도 이런 놀음을 하니 하늘이 더 둘 수가 없기 때문에, 하늘이 자기네들 원하는 대로 해주라고 명령하게 된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이혼을 하게 된 거라구요. 이래 가지고 결국은 그런 일이 우리 통일교회에 있게 된 거라구요. 신앙길에 있어서 믿지 못한 것이 동기가 되어 이런 비참사가 벌어진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