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란 타락 인간을 본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하시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란 타락 인간을 본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하시는 분

그러면 메시아는 왜 와야 되느냐 하는 문제를 우리는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사탄세계의 주권을 빼앗아 가지고 인류로 하여금 속죄하고 하늘나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본연의 뜻의 세계로 데리고 들어가기 위해서 오시는 세계의 구세주가 메시아라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러면 여러분, 여기에서 구원이라는 말은 무슨 말이냐? 본연의 자리에서 떨어진 것을 다시 찾아가는, 복귀해 들어간다는 말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복귀의 길이 구원의 길인 것을 우리는 알아야 되겠습니다. 오늘날 기독교니 뭐니 하는 종교권을 왜 만들어 놓았느냐? 그것은 악한 사탄 마귀에게서 분립해 가지고 본연의 뜻의 세계로 들어가게 하기 위한 준비의 터전인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 사탄 마귀의 주권을 빼앗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셔야 하느냐? 개인 가지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편에 선 강력한 하나의 나라를 형성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하나님이 주류적인 입장에서 택해 가지고 준비한 나라가 이스라엘 나라요, 그 종교가 기독교라는 것을 우리는 여기에서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우리는 구원섭리과정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구원섭리의 뜻은 본래 하나님이 계획하셨던 그런 뜻이 아님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구원섭리를 끝내고, 타락하지 않았던 본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하는 책임자로 오시는 분이 구세주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메시아가 이 땅에 와 가지고 본연의 세계로 돌아 들어갈 그때에 있어서는 종교도 끝나는 것이요, 구세주의 사명도 끝나는 것이요, 지옥도 끝나는 것이요, 사탄 마귀와 이 세계 사탄나라의 모든 것은 끝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하늘나라, 하나님이 통치하는 본연의 뜻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들의 이 세계는 타락한 세계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우리는 구주를 바라지 않을 수 없는 입장에 있는 것이 확실한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이 어떻다는 것을 알았고, 메시아가 오는 뜻이 하나님의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게 하기 위한 것임을 알았고,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려면 개인보다도 국가 형태를 갖추어 가지고 세계 형태로 확대시켜서 하늘편의 공고한 터전을 넓히고 사탄세계를 굴복시켜 가지고 사탄주권을 빼앗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렇게 하여 하늘편으로 돌이키려는 것이 메시아의 사명인 것을 알았습니다. (박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