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등불이 될 그날을 위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의 등불이 될 그날을 위해

제 1 차 이스라엘 민족은 희망을 걸고 이스라엘 건국 이념을 재편성해야 됩니다. 제 1 이스라엘 민족이 광야시대를 거치면서 싸움길을 다짐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밤이나 낮이나 훈련을 해야 돼요.

이 민족의 가슴 앞에 하나님의 사랑의 불을 지르고, 이 민족이 다 부활하여 삼천리 반도가 하나되고, 아시아의 등불이 될 수 있는 그날을 위해서 노력을 해야 돼요. 그런데 졸개 새끼들이 다 되었습니다. 내 이날까지 할 말이 있어도 못 했어요. 뭘 가르쳐 주고 싶어도 가르쳐 주지 못했어요. 이렇게 해 가지고 통일교회는 세계적인 시대를 준비하는 거예요. 핍박받으면서 세계적 준비를 하는 거예요. 이제는 통일교회…. 지금 미국이 유엔총회를 통해서 통일교회를 없애 버리려 해도 없애지 못합니다. 못 없앤다 이거예요. 뭐 대한민국은 더 더구나…. 문선생의 목을 자르더라도 통일교회는 이제 망하지 않습니다. 통일교회는 이제 망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하늘나라를 향하여 전진하던 것이 후퇴할 수 있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오늘로서 이미 끝나는 거예요. 선생님이 개인을 중심삼은 7년노정에서 싸워 이겼고, 그 다음에는 가정을 중심삼은 7년노정….

보라구요. 선생님은 하늘 앞에 세워져 가지고 탕감복귀의 길을 다 가서 승리할 수 있는 발판을 가졌지만, 어머니는 그러지 못했기 때문에 어머니를 재창조해야 됩니다. 창조 복귀하는 데는 그냥 하는 것이 아니예요. 재창조의 원칙에 의해서 해야 됩니다.

아담이 승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천사장을 굴복시켜야 됩니다. 사탄을 굴복시켜야 돼요. 이것을 못 해서 타락한 거예요. 그리하여 침범된 영역이 영계와 육계이기 때문에 먼저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싸움을 해서 어떠한 사람도 굴복시켜야 돼요. 성현 현철을 굴복시켜야 됩니다. 예수님까지도 굴복시켜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에게까지 공인을 받고 나와야 됩니다. 그리하여 영적 통일의 기반을 완성하지 않고는 지상의 통일은 생각할 수 없어요. 이런 싸움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 와서 말하는 것이지만, 이거 전부 다 이해하지 못할 말이 많아요. 이래 가지고 개인으로부터 한 사람, 두 사람 늘려 가지고 개인적 승리권을 확대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과 더불어 죽을 수 있는 사람, '죽자!' 하면 '예!' 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길러 나온 거예요. 임자네들, 그래?「예」선생님이 '죽자' 하면 죽을래요?「예」 선생님보다 먼저 죽을래요, 나중에 죽을래?「먼저 죽겠습니다」 나중에 죽어야지, 나중에. 먼저 죽으면 종자가 없어지잖아? 나중에 죽어야 돼요, 먼저 죽어야 돼요?「먼저입니다」먼저 죽을 수 있어요?「예」 말들은 잘하지, 이 녀석들! 도적놈의 자식들! 죽어 볼래?「예」 무엇을 위해서? 무엇을 위해서?「뜻을 위해서」뜻이 뭐야. 뜻이? 뜻이 뭐냐구? 전체 완성을 위해서 죽어야지. 그렇지요? 하나님의 전체 완성을 위해서 죽어야 된다구요.

왜 죽을 결심까지 해야 되느냐? 여러분 백 명이라도 잡아먹을 수 있는 사탄이 길을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총알이 되어야 됩니다. 무엇 이든지 꿰뚫을 수 있는 총알이 되라, 비록 작지만 총알이 되라 이거예요. 총알은 돌아올 수 없습니다. 뚫고 나가야 돼요. 딴딴하고 강하고 빠르기 때문에 뚫고 나갑니다. 아무리 강한 것이라도 뚫고 나가게 되면 나가자 빠지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럴 수 있어요? 그럴 수 있어, 여러분들?「예」젊은 놈들, 뭐 대답은 잘 하지.

자, 우리 통일교회는 그 놀음을 하자는 거예요. 1957년도를 중심삼고 한 7년 동안 선생님은 먹지 않고 자지 않고 별의별 놀음 다 했다구요. 그 동안에 여기 여자들은 뜻을 알고 나서부터는 자기 남편이 문제가 아니고, 아들딸이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절박한 시대요, 이 민족이 왔다갔다하는 때인 것을 확실히 알았기 때문에 그 길을 가다 보니 선생님이 동으로 가면 동으로 따라가야 되고, 서로 가면 따라가야 했어요. 그래서 소문이 많이 났어요. 문선생 욕먹게 하는 데 여자들의 공이 많지요? 눈을 까박까박하고, 말들 안 듣다가 별의별 소문이 다 돌았다구요. 하지 말라는 것을 하거든요. 그러한 책임을 전부 다 내가 뒤집어쓰고 지금까지 나왔어요. 그래 가지고 개인을 복귀하고, 가정을 복귀하고…. 복귀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