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기대하는 곳은 통일교회밖에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기대하는 곳은 통일교회밖에 없다

그러면 예수가 죽게 된 동기는 무엇이냐? 어떻게 해서 죽게 되었느냐? 개인에서 개인 다리를 못 놓고, 가정 다리를 못 놓고, 종족 다리를 못 놓고, 민족 다리를 못 놓고, 국가 다리를 못 놓았기 때문입니다.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지상천국을 완결짓지 못했기 때문에 지상천국을 완결하려면 그것을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와 반대로 해야된다 이거예요. 예수가 못한 것을 해야 돼요. 예수가 지상천국을 이루려면 가정을 이루었어야 됩니다. 아까 말했듯이 가정적 모델을 완결지었어야 돼요. 개인 자체로는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권위와 사탄나라에 대해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가정적으로 사탄을 굴복시키고 사탄세계에 세울 수 있는 권위를 못 가졌다구요. 그런 권위를 종족적으로도 못 가졌어요. 민족적으로도 못 가졌어요. 국가적으로도 못 가졌어요. 그 국민이 전체가 반대를 했어요. 한 사람도 예수를 따랐다고 말할 수 없잖아요? 세계적인 하나의 지상천국을 위해서 4천 년 동안 준비했던 것이, 전부가 반대해 가지고 상대적 기반이 일시에 완전히 무너지니 독불장군이라구요. 그러니 죽을 수밖에 없지요.

예수 개인을 위한 것이 없어지고, 예수 가정을 위할 수 있는 것이 없어지고, 종족을 위할 수 있는, 민족을 위할 수 있는, 국가를 위할 수 있는 기반이 없어졌으니 사탄이 직접 예수와 대결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발판이 없는 예수는 죽어서라도 뜻을 이루어야 되겠기에 영적 기반을 세웠던 것입니다. 예수의 발판, 예수의 몸을 대할 수 있는 기반을 세계까지 연결시켜야 될 것인데 이것이 안 되니, 영적 기준까지 둘 다 없어지면 안 되겠으니 영적 기준을 중심삼고 연결시킬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래서 기독교는 예수가 간 길을 따라가는 거예요.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는 거에요. 예수가 피를 흘렸기 때문에 기독교도 피를 흘리면서 가는 거예요. 개인적으로 피를 흘리고, 가정적으로 피를 흘리고, 종족적으로 피를 흘리고, 민족적으로 피를 흘리고, 국가적으로 피를 흘리는, 역사적으로 비참한 유혈극이 벌어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끝날이 됨에 따라 이스라엘 민족은 개인적으로 희생당하고, 가정적으로 희생당하고, 민족적으로 희생당하고, 국가적으로 희생되었습니다. 히틀러의 6백만 학살은 개인, 가정, 종족, 민족이 일시에 희생의 제물이 된 것이 아니냐. 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다시 오시는 주님은 구름 타고 와서는 안 되는 거예요, 구름 타고, 온다는 것은 허깨비요, 허무 맹랑한 말이예요. 오늘날 기성교회. 뭐 예수님이 구름 타고 와요? 천만에요! 기다려 보라구요. 이론적으로 안 맞아요.

아담이 실패한 것을 예수가 후아담으로 와 가지고 완성하려고 하는데, 후아담으로서 영육을 중심삼고 지상에 천국을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서 맺어진 형제의 전통이 이 지구상에 남지 못하였기 때문에 그 형제의 전통을 이루고, 새로운 부부의 전통, 새로운 부모의 전통을 이루고, 죄 없는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하나님이 직접 주관하시는 가정으로부터 종족, 국가를 이루어 단일 아담 국가, 단일 아담 민족을 이루려고 하는 거예요.

그런데 이 시시한 누더기판같이 되어 가지고, 거지 떼거리들같이 싸우고 있는 이 세계, 이것은 다 망해야 된다구요. 빨리 망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통일교회 교인도 같이 망해야 되지요?「안 망합니다」 그것은 도둑놈심보 아니예요. 남은 망하라고 하고 자기는 안 망하겠다고 하면, 도둑이지 뭐예요? 남은 망하라고 하면서 말이예요. 자기는 안 망하겠다고 하는 것이 도적놈 아니예요, 도적놈. 그거 망해야 되겠어요. 안 망해야 되겠어요?「안 망해야 돼요」 세계가 아무리 크고, 나라가 아무리 많지만 하나님이 기대하는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으니까 망하면 큰일나지요.

그러면 왜 통일교회에 기대를 하느냐? 예수의 한을 풀고, 기독교의 한을 풀고, 이스라엘 민족의 한을 풀겠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역사적 한을 풀겠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자, 그래서 통일교회는….

자,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신 그 근본 원인이 어디에 있느냐? 열두 제자가 하나되지 못한 데에 있어요. 그렇지요?「예」 열두 제자 가운데 세 제자, 수제자라는 이 패들도 말예요. 보게 되면 자기들 멋대로 놀았어요. 그렇지요? 세 제자가 하나 못 됐고, 열두 제자가 하나 못 됐고 그 다음에는 뭐예요? 70문도가 하나 못 됐고, 120문도가 하나 못 됐고 그 다음에는 나라와 세계가 하나 못 되었기 때문에 죽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탕감복귀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