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는 천주적 챔피언이 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8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목표는 천주적 챔피언이 되는 것

그러니 나도 틀림없이, 여러분도 틀림없이 대한민국의 챔피언이 되어 보자구요. 기분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 그러니 강력한 훈련을 시키자는 거예요.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 대한민국 챔피언으로서 요렇게 자잘하게가 아니라 세계로 차고 나가자는 거예요. 그저 이마로…. 김일 선수 이마로 잘 받지요? 야 이거 이마로만 잘 받아? 차기도 잘하고, 찌르기도 잘하고, 배로 밀어내기도 잘하고, (웃음) 나는 그런 걸 원합니다. 뭐 문선생이 그렇다구요. 문선생을 보게 되면 뭐뭐… 체격도 이만하면…. 내가 여기에서 씨름하게 되면 아마 둘째 가라면 좀 서럽다구요. 정말이라구요. 여기 저 안일력(安一力)이 왔는지 모르겠구만, 안일력이 왔어요? 「왔습니다」 안일력이도 나한테 그때는 작전상 져 줄줄 알아야 된다구. 이 녀석아! (웃음) 사실이 그렇다구요. 힘으로 보나 말이예요. 내 얼굴도 이만하면 누구한테 지지 않는다구요. 미남이라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구요. 또 말을 하더라도 말 잘한다는 소리도 들었다구요. (박수) 가만 있어요. 말을 들어요. 뛰기 내기 할 때도 누구한테 지지 않아요. 내가 육상을 못하나, 주먹질을 못 하나, 깡패를 설득해 가지고 싸움을 못 말리나, 안되면 들이 패기도 하고 모든 것을 다 해봤다구요. 그만하면 남자로서 뭐 쓸 만하지요. (웃음) 졸장부가 아니예요. 의분심을 가질 때는 냅다 미는 거라구요. 그런 싸움도 내가 하는 거라구요. 그런 놀음도 다 할 줄 아는 사나이라구요. 남자는 좀 그래야 돼요. 그렇지요?「예」'여자 같은 남자는 난 싫어' 여자들 그렇지요?「예」 그렇다고 오늘 저녁에 가서 이혼하겠다고 하면 안 돼요. (웃음)

이것은 미국 사람들도 그렇다구요. 미국이 아무리 커도 미국에 가니까 비행기….(웃음) 왜 웃어? 가만 있어, 이 녀석들아 아무 말도 안했는데 괜히 키득거리고 그래? 이거 미국 가 보니까 같은 나라 안에서 시간 차가 다섯 시간이 나요. 그러니 '야 이놈의 나라 크긴 크구나' 하게 된다구요. 대한민국에서부터 동경까지는 시차가 세 시간이지요? 그런가요? 안그런가요? 몇시간이예요?「없습니다」 공시간이예요. 공시간.(웃음) 선생님이 미국에 가서 이거 남의 나라에 왔으니 여기서부터 한번 제껴 가지고 되돌아가자 해가지고 일년 4개월 걸려 가지고 이제는 레버런 문 하면 유명한 사람이 됐습니다. 뉴욕 같은 데 가 가지고 '당신 레버런 문 알아요? ' 하고 아이들보고 물어 보라구요. 그것 모르는 사람은 피난 온 사람이든가 이사 온 사람이라구. (박수) 이 정도입니다.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했음)

이제는 믿겠어요, 안 믿겠어요?「믿겠습니다」 이제까지는 뭐 안 믿었다구요. 지금까지 안 믿었지요? 이래서 안 믿고 저래서 안 믿고, 뭐 누나라든가, 삼촌이라든가, 아저씨라든가, 할아버지라든가 흔들며 요렇게 끼웃끼웃 별의별 짓을 다 했다구요. 요 녀석들! 내가 어저께도 얘기하지 않았어? 별의별 짓 다 했어, 안 했어?「했습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챔피언 될 수 있어요? 오늘부터는 말이예요, 이제부터 새로이 챔피언이 되는 방법을 배워야 되겠어요. 모든 걸 다 잊어버리고 눈을 똑바로 뜨고, 주먹을 불끈 쥐고 모든 힘을 어떻게 해야 돼요? 모든 힘을 와짝 내는 거예요. 와짝이라는 말은 평안도 말입니다. 서울말은 뭐예요? 오짝이지요? 오짝보다는 와짝이 낫다구요. (웃음) 그래 가지고 뭘하자는 것이냐? 대한민국의 챔피언이 되자는 거예요. (박수)

그 다음에는 뭐냐? 세계 챔피언이예요. 이제 내년도가 되면 그게 가능한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자, 이제 이만큼 얘기했으니, 여러분의 목표가 뭐라구요? 세계 챔피언이예요. 그것으로 끝나요? 세계가 아니예요. 천주, 통일교회에서는 하나가 더 있다구요. 영적 세계, 지상세계, 이것이 무형 실체세계, 이것이 뭐요?「유형실체세계예요」 이건 말도 어려운 말이예요. 이건 내가 다 연구해 냈다구요. 무형실체세계, 유형실체세계의 뭐가 되자구요? 챔피언이 되자는 거예요. '역사시대에 왔다 갔던 조상들 나와라, 싸워 보자, 나와' 하면 전부 다 손을 들고 나오는 거예요.

자, 종교 중에서 통일교한테 이길 사람 나와라 하는 거예요. 지금 보라구요. 기성교회에서 '통일교회 그 열성에는 우리가 못 당한다'고 그러지요? '야 악착같구만, 악착같구만 그 기동성에서 우리가 못 당한다' 이러고 있다구요. 그건 뭐 이단한테라도 배워야지' 그러는데 이단한테 한 가지 두 가지 배우면 통일교회를 배우고도 남는다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