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바라던 것 이상의 일을 하는 사람은 이단일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예수님이 바라던 것 이상의 일을 하는 사람은 이단일 수 없다

그러면, 어떤 것이 선한 것이냐 하는 문제가 이제부터 제기될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가짜가 아니다 하는 것은 예수에 의해 가지고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는 자기를 중심삼고 돌아가려고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에게로 돌아가려고 했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보면 레버런 문도 하나님의 가정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종족을 만들고, 하나님의 민족을 만들고,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고, 하나님의 세계를 만들고, 영계 (靈界)와 육계(肉界)를 하나 만들어 하나님에게 돌아가자 하는 것입니다. 그게 이단일 수 있어요? 그게 가짜일 수 있습니까? 예수님은 가정만을 찾겠다고 했지만, 통일교회는 나라를 찾고 세계를 찾고 영계를 찾아야 된다고 주장하는 거예요.

예수님이 그것을 듣게 될 때 '야 레버런 문아, 너 왜 그래?' 그럴 수 있어요? 예수님도 '아이구 좋아.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네가 하는구나. 아이구 좋아' 하고 하나님도 '아이구 좋아. 레버런 문 잘한다'고 그러지, 못한다고 하겠어요? 예수는 가정을 찾겠다는데, 레버런 문은 나라를 찾고 세계를 찾고 영계까지 찾아서 하나님에게로 돌아가자고 하는 것입니다. 예수가 바라는 미래에 해야 할 것을 하자는데, 싫어 할 게 어디 있느냐 이거예요. 그런 사람이 이단일 수 있어요? 그런 사람이 이단일 수 있는냐 이겁니다. 「아니요」

예수는 가정을 찾자고 했지만, 레버런 문은 종족을 찾고, 나라를 찾구 세계를 찾고, 영계까지 통합해 가지고 하나님에게로 돌아가자고 한다구요. 넘어가자 이거예요. 그래서 개인으로 돌아가는 길을 가르쳐 주고, 가정으로 돌아가는 길을 가르쳐 주고 영계에까지 돌아가는 길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하나님이 이것을 들을 때, 하나님이 그런 것을 볼 때, 예수님이 그런 것을 볼 때 뭐라고 할까요? 기분 나빠하겠어요, 좋아하겠어요? 레버런 문 잘한다 하겠어요, 못한다 하겠어요?「잘한다 하겠습니다」 정말이예요?「예」 그러니까 가짜가 아니라구요. 레버런 문은 가짜가 아닙니다. 이제는 분명히 알았을 것입니다.

그러면, 레버런 문을 만나면 이로운 게 무엇이냐? 하늘나라가 어떻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하늘나라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이 우주에서 하나님을 모시는 법을 가르쳐 주고 나라에서 하나님을 모시는 법을 가르쳐 주고, 그 다음에는 사회에서 하나님을 모시는 법을 가르쳐 주고, 가정에서 하나님을 모시는 법을 가르쳐 준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레버런 문이 필요하다 이겁니다. 그럼 레버런 문이 얼마나 필요하냐? 여러분들이 대학교에 다닐 때의 대학교 총장만큼 필요해요?「아니요」 그럼 미국 대통령만큼 필요해요?「아니요」 NBC에서도 레버런 문이 미국을…. 그렇다구요. 미국을 나한테 맡겨 보라구요, 살려 놓을께요. 세계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믿어져요? 여러분들은 그것을 믿지요?「예」

그것을 어떻게 믿느냐? 이제 보라구요 천주교, 무슨 교 무슨 교 여러 교파들이 대가리 싸움하고 반대하는 녀석들을 전부 다 하나 만들어 놓았다구요. 그걸 보면 기독교를 하나 만들 수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여러분 중에 천주교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봐요. 이놈의 자식들, 왜 왔어?

가톨릭에 있지. 왜 여기에 왔어? 가라구, 당장! 「싫습니다」 왜 싫어?(웃음) 쫓아 버리면 또 오겠지…. (웃음) 또, 장로교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봐요. 그 다음엔 침례교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봐요. 그 다음엔 감리교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봐요. 이게 수수께끼예요. 어떻게 되어서 이런 일이 벌어지느냐 이겁니다. 그것도 다 늙어서 죽게 된 사람이 아니고 젊은 놈들, 전부 다 사회에서 말 안 듣던 사람들만 모였습니다.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 말을 들어요? 대통령의 말을 들어요? 상원의원, 하원의원의 말을 들어요? 학교 선생님 말을 들어요? 누구 말도 안 듣는 여러분들이 동양 사람 레버런 문의 말은 왜 듣느냐 이거예요.

내가 동양 사람입니다. 한국말을 하고 있다구요. 그런데 어떻게 좋아해요? 이게 수수께끼예요. 레버런 문이 무슨 마력적인 매력을 가졌다더라, 레버런 문이 말을 잘한다더라, 레버런 문이 머리가 좋다더라, 레버런 문의 수단이 좋다더라, 레버런 문이 돈이 많으니까 돈 따라간다더라 하면서 별의별 말이 다 돌았습니다. (웃음) 그래, 여러분들은 레버런 문의 돈보고 오고, 머리보고 오고 다음에 권위보고 오고, 뭐 보고 와서 내 말을 듣는 거예요?(웃음. 박수) 그것은 뭐냐 하면, 지금까지의 어떠한 것보다도 가치 있고 귀하고 보다 차원이 높기 때문에 여기에 와 있는 것입니다. 맞지요?「예」 그게 틀림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