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하나님이 원하는 일을 하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하나님이 원하는 일을 하는 통일교회

하나님께서 생각하시는 것이 뭐냐? 기독교를 혁신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생각입니다. 그다음은 '공산당을 쳐부숴야 되겠다. 사탄세계를 격멸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그러한 중차대한 소원을 우리가 직접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우리만을 기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공산당을 쳐부숴야 되겠습니다. 공산당을 물리쳐야 되겠습니다. 그다음에는 사탄을 추방해야 되겠습니다. 사탄을 추방하자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을 제일 원한다 이거예요. 그것을 책임지겠다고 우리가 나섰으니 우리는 다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책임진 사람들이 세계를 위해 싸우는 시범적인 전쟁의 모텔이 양키 스타디움 대회이고 워싱턴 대회이니 하나님이 이걸 생각지 않을 수 없다 그 말이예요. 우리를 책임지고 싸워 주겠다니까 하나님은 우리가 제일 염려해 준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손으로 미국의 건국 사상 이상의 사상, 기독교의 빌리 그래함 사상 이상의 사상을 가질 것이고 이 나라에 있어서 공산당의 침입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고, 이 나라에 있어서 사탄 마수의 기반을 뿌리 뽑을 것입니다. 그거 하나님이 원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지상 천국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천국이 어떤 것이냐? 지상천국이 어떤 것이냐 이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식구와 같은 사람이 전세계에 사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상천국입니다. 이 지상의 모든 사람들이 통일교회 식구같이 살면 그것이 지상천국입니다. 그 세계는 뭐냐? 교회가 영원히 하나님과 더불어 같이 있는 세계요, 공산당이 없는 세계입니다. 누가 하나님을 없다고 하지 않고, 하나님에 대해서 의심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라고 하면서 전부 다 하나되는 세계라구요. 그다음에 사탄의 유혹…. 사탄이 없다구요. 하나님이 주관하는 세계, 그게 지상천국이라구요. 하나님이 우리와 산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