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메시아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할 것이 종교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메시아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할 것이 종교의 사명

보라구요. 이 세계 가운데에….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이것이 아직까지 이상세계에 못 들어갔다구요. 자, 언제 들어가느냐? 그게 문제라구요.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모두 완전히 이루어야만 들어간다 이거예요. 이론적이라구요. 그러기 전에 무엇을 해야 되느냐? 하나님의 사람이 돼야 됩니다. 이상세계에서 살 수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사람 들이예요. 아담 해와가 본래는 하나님의 사람이었으니,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은 전부 다 하나님의 사람이 돼야 됩니다.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무슨 사람들인가요? 하나님의 사람이예요, 사탄의 사람이예요?「사탄의 사람입니다」 사탄의 사람들이예요. 그러니까 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갈라져 가지고 사탄 사람에서 하나님의 사람이 될 수 있는 후보자가 돼야 되는 것입니다. 종교는 뭐냐?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후보자를 가르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양자권이라구요. 양자는 아들 후보자라구요. 그래요? 「예」 양자는 아직까지 핏줄이 달라요. 혈통이 달라요. 하나님께 양자 천만 명이 필요해요, 진짜 아들 하나가 필요해요? 어떤 것이 더 귀해요? 「진짜 아들 하나요」 알기는 아는구만, 알기는 알아.

본래의 창조이상은 아들한테 모든 것을 주게끔 되어 있다 이거예요. 참아들에게. 양자에게 주려고 세상을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양자가 아니라구요. 참아들딸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상속받기 위해서는 양자 가지고는 안 돼요. 참아들이 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이 인간세상에는 반드시 참사람이 온다는 말이 맞는 결론이라구요. 참아들이 와야만….

그러면 참아들이 언제 오느냐? 끝날입니다, 끝날. 그가 누구냐? 그가 메시아란 존재입니다. 알겠느냐구요?「예」 왜 메시아가 와야 되느냐? 메시아가 와서 무엇을 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로 와 가지고 '이 사람들이 나를 위해서 충성하고, 나를 위해서 생명을 다 바쳤기 때문에, 하나님이여, 내게 줄 복을 대신 저들에게 주소' 이거 하는 거라구요.

'결국은 나를 위해서 내게 필요한 가정도 준비했고, 내게 필요한 종족도 나를 위해서 준비했고, 나를 위해서 내게 필요한 나라도 준비했고, 내게 필요한 세계도 준비하였으니 이런 사람이 어디 있소? 그러니까 이 모든 사람을 내 대신 사랑해 주소. 그러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희생을 하고, 얼마나 많은 나라가 희생을 하고, 얼마나 오랜 시대를 고생하였소' 그럴 수 있다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 아들이 진정히 원하면 하나님은 '그래, 네가 원하면 너한테 줄 것을 그들에게 주지' 그러신다 이거예요. 그러한 사명을 해야 할 것이 종교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종교의 사명이 뭐냐 하면, 오시는 참아들을 위해서 그가 필요로 하는 가정을 준비하고, 그가 필요로 하는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준비하고, 사탄 나라를 전부 다 정복해 가지고 이것을 전부 다 내려갈 수 있게끔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의 사명입니다. 메시아가 이 세계만 가져야 돼요, 이 타락한 세계 전체를 가져야 돼요? 전부 가져야 돼요, 부분만 가져야 돼요? 어느 거예요?「전부를 가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