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동원에 승리하면 뜻을 위해 세계적인 일을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인원동원에 승리하면 뜻을 위해 세계적인 일을 할 수 있어

그래서 이번 대회를 딱 끝내면 못해도 3천 명 내지 5천 명을 2개월 동안 교육시켜 가지고 개척을 내보낼 거라구요. 두 달 동안 교육해 가지고 경제대원도 만들고…. 이 워싱턴 대회에는 이와 같은 작전을 쓰는 거예요. 3백 명 중심삼아 가지고, 우리가 여기에 5천 명을 끌어냈으면 말이예요, 여기에서는 3백 명이 5천 명의 10배…. 그러니까 5만 명을 전국적으로 책임해야 되겠다구요.

그리고 워싱턴 대회에는 5만 명을 동원해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야 50만 명이 가능해요. 여기서 3백 명 동원해 가지고 석달 넉 달 동안에 5천 명이 모였다면 3천 명 동원해 가지고는-10배니까 -석 달, 넉 달 후에는 5만 명이 돼야 돼요. 이건 과학적이라구요. 이래 가지고 5월에 끝나는 그 시점에서 5월하고 6월,7월을 동원하게 된다면 10월 말경에는 워싱턴 대회를 할 수 있다 그 말이라구요. 그거 될 수 있겠나요, 없겠나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워싱턴 대회, 50만 대회를 할 수 있는 자신을 갖고…. 만일에 여기서 승리하는 날에는 그건 승리했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만약에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승리했다면 그 기세가 얼마나 높겠어요? 그걸 그냥 그대로 백 퍼센트 선전공세를 해 가지고 전국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서 몰아넣는다면, 그야말로 역사상에 없는 최대의 기록을 낼 수 있다고 보는 거라구요. 50만 명 이상이 모였다 하게 되면 미국 정부가 못 하는 것을 했다 하게 되는 거예요.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레버런 문은 미국 대통령을 만들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이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자, 그렇게 되면 상원의원들이 얼마나 자신있게 우리를 선전해 주고, 얼마나 우리하고 하나되려고 하겠어요? 만약에 젊은 사람들 5만 명이 동원돼 가지고 워싱턴 대회를 했다면, 그들이 전국적으로 퍼져서 전국에서 선거활동을 한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들 같은 사람들이 50개 주에 1천 명씩 된다구요. 1천 명의 정예부대가 있다면 상원의원 출마 못 시키겠어요? 국회의원 출마 못 시키겠어요? 뭐든지 다 한다구요.

지금 우리가 1천 명을 가지고 미국 전역을 쓸고 다니면서 전국을 들었다 놨는데 한 주에 그거 아무것도 아니다 이거예요. 그래 한 주를 마음대로 못 하겠어요?「합니다」 그러니까 미국을 구원하는 것은 몇 년 이내에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여러분들, 반대하는 것, 지지리 반대받는것 좋아요? 그게 1년, 2년밖에 못 간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생명을 내놓고 해볼 만하다구요.

왜 워싱턴에서 해야 되느냐? 전세계 국가의 대사관들을 눌러 놓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대사들까지 전부 다 동원해서 이런 싸움을 하면, 전세계 대사를 가진 본국-우리 통일교회의 선교부가 들어가 있는데 서 한 2년만 되게 된다면 전국적으로 문제가 된다구요-에서도 문제가 되는데, 워싱턴에서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그것을 완전히 일소해 가지고 세계 무대를 완전히 우리 품에 품을 수 있게 된다 이거예요.

또, 레버런 문이 미국에 있으니까 미국에 있는 대사관들에게 문의할 거예요.‘거 미국에서의 래버런 문이 어떠냐?’하고 말예요. 그러면 그때 이렇고 이렇다고 좋게 보고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전세계 120개 국의 우리 선교본부가 완전히 보호를 받게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워싱턴 대회만 끝나는 날에는 어떻게 되느냐? 그러한 실질적인 동원 능력을 가졌기 때문에 경제대원 1만 명 동원은 문제없다 이거예요. 그래서 한 달에 한 사람이 3천 불을 벌면 3천만 불의 수입이 있는 거라구요. 그러한 우리 기반이 되는 거라구요. 가능하다구요. 과학적으로 가능성이 있다구요. 그것이 공론(空論)이 아니라구요. 지금 하고 있다구요. 그것 믿어져요?「예」

자, 1만 5천 명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훈련시켜 가지고 이 나라에 배치할 것입니다. 교회 책임자들, 기동대들, 파이어니어들로…. 그래야 2만 5천 명밖에 안 돼요. 전부 다 우리 기관에서 앞으로 부대적인 일을 얼마든지 배우게 할 거예요. 이렇게 되는 날에는 미국이 그저 왔다갔다 하는 거라구요.

그다음에는 뭘할 것이냐? 미국 백악관을 중심삼아 가지고 국민대회를 하는 거예요. 몇백 만 국민대회를 내가 할 수 있다구요. 이번에 한국 여의도에서 120만 대회를 했는데, 미국에서는 240만 대회도 할 수 있다구요. 그때는 전국에서 물려온다구요. 전국에서 몰려올 것입니다.

우리 1만 5천 명이 버스 한 대씩 책임지면 얼마예요? 1만 5천 대니까 그러기만 해도 얼마인가요? 25만 명인가요? 「75만요」75만 명은 모을 수 있다구요, 버스 한 대씩만 책임지고 데리고 와도. 그다음에 나머지 1만 5천 명이 하게 되면, 150만 명이 된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전체적으로 선전공세를 하게 되면, 2백만 명이 넘는 대회도 가능하다는 걸 생각할 수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레버런 문은 어디에 가든지, 어느 나라에 가든지 그 나라 대통령이 모셔 들이게 돼 있고 총리가 모셔 들이게 돼 있다구요.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그렇겠어요?「예」

그다음에는 뭘할 것이냐? 경제대원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여기서 1만명의 기동대를 편성할 수 있다구요. 5천 명이 사무를 보고 말예요. 만 명 이상의 경제대원을 중심삼고 이렇게만 하면 만 명이 전부 다 매일같이 점보 타고 다니고 경비 다 쓰고도 남는다구요. 이번에 일본에서 3백 명이 한국에 왔다 갔는데 3천 명이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게 안 되게 되면 한꺼번에 1만 명을 몇 개 나라에서, 영국에서 1만 명, 독일에서 1만 명, 이태리에서 1만 명, 일본에서 1만 명을 해보라구요. 세계 강국이 한꺼번에 왕창…. (웃음)

독일 같은 데서 한 달만 하게 되면, 1만 명 동원했다면 독일이 왕창하는 거예요. 1년 동안에 세계 강대국 열 두 나라를 왕창 만들었기 때문에 세계는 1년 동안에 복귀된다는 말이 된다구요. 세계는 몇 개 나라가 움직이는 거 아녜요?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미국이 명실 공히 하나님의 뜻을 이어받아 가지고 세계의 사명을 이룬 나라를 만듦으로 말미암아 미국은 미국대로 영원히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가지고 망하지 않는 나라가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