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라는 소유관념을 버리고 공적인 입장에 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자기라는 소유관념을 버리고 공적인 입장에 서야

그것을 청산한 다음에는 뭘할 것이냐? 하나님이‘그것을 다시 갖다 주마’하는 거예요. 하늘편에서 주는 거예요. 이것을 받으려면 공적이어야 됩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나를 생각하는 것은 사탄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을 사랑해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미국에서 돈을 벌게 한다구요. 그런데 돈을 벌어 가지고‘내가 보통 하루에 10원씩 버는데 오늘 30원을 벌었으니, 20원은 내 주머니에 집어넣고 10원만 갖다 주자’하면 큰일 난다구요. 그건 낙제예요. 낙제라구요. 그러면 사탄이가 꽁무니를 붙들고 그 돈, 하나님께 드린 돈까지도…. 그럴 때 저쪽에서 받게 되는 날에는 교회가 손해본다 이거예요. 몇 배의 손해를…. 그래서 그런 훈련을 하는 거예요.

자기를 생각하는 돈은 사탄의 독약입니다. 내가 공부하는 것도 세계를 위해서입니다. 나는 나를 위해서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공부했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대학을 세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반대라구요. 문선생은 가진 게 있으면 언제든지 주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앞으로 교육시키려고 한다구요. 젊은 사람들을 가르칠 거예요. 뜻을 위해서 희생한 사람은 전부 다 대학에 보내려고 한다구요.

돈을 자기 때문에 벌지 않고 세계를 위해서 벌고, 공부를 자기 때문에 하지 않고 세계를 위해서 하는 사람에게 권력을 갖다 주는 거예요. 여러분은 권력을 좋아해요?「하나님을 좋아합니다」 하나님을 먼저 생각해야 됩니다. 그래서 권력을 잡으면 하나님이 절대자인 것을 알고 그때야 비로소 사랑을 느끼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가진 모든 것은 공적이니, 그 소유권은 그냥 그대로 하나님과 통할 수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졌던 것만큼 영계에 가 가지고 내적인 가치의 재물을 갖는 것입니다. 거기에 몇 배를 더해 받으면 받았지 절대 손해 안 본다 이거예요. 그것이 사적이게 되면 전부 다 잃어버리고 들어가는 거예요. 영계는 그래요. 영계가 공적인 세계이기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공적인 세계는 자기 소유 관념을 가진 사람은 못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옥밖에 갈 수 없다 이거예요. 어느 게 더 좋으냐? 사탄세계는 망하는 것이요, 일시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것을 가져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러나 공적인 것은 영원한 것이니 안 가져서는 안 되는 거예요.

자, 영계에 자기 부모와 부부와 형제끼리 전부 다 들어가 있는데 부모, 형제, 부부가 없는 사람이 자기 혼자 들어가서 거기에 끼일 것 같아요?「끼지 못합니다」그게 얼마나 창피한 거예요? 대학을 나온 사람들만이 모이는 곳에 고등학교 나온 사람이 가 가지고 거기에서 행세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자동적으로 자기 하이스쿨 클래스를 찾아간다구요.

자, 여러분들은 천국의 사람이 될 거예요. 천국의 가정을 가질 거예요, 천국의 권세를 가질 거예요, 천국의 사랑을 가질 거예요, 사탄세계를 가질 거예요? 어떤 거예요?「천국의…」여러분들은 뭘하러 여기에 왔어요? 여러분들이 이 땅 위에서 돈을 벌어도 하나님의 것이요, 내가 배워도…. 이렇게 사는 사람은 전부가 공적입니다. 공적인 것이 내 것이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