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의 목표는 하나님을 중심한 심정권을 만드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복귀의 목표는 하나님을 중심한 심정권을 만드는 것

복귀의 목표는 어디냐? 심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심정. 자기를 위한 심정이 아니예요. 자기 민족을 위한 심정이 아니라구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천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 세계를 위한 심정권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만이 오늘날 복귀의 목표가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은 세계사적인 천운을 받아야 할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은 세계적이어야 돼요. 그래야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지, 한국적이어서 하나님의 아들딸이 못 된다 이거예요. 내가 믿고 천국 가겠다는 그런 시시한 생각은 죽어도 갖지 말라는 거예요. 내가 믿고 천국 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믿고 천국 보내야 되겠다고 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을 천국 보내고 세계 인류를 천국 보내야 되겠다. 보내 놓고 내가 천국 가겠다! 이것이 하나님이 원하는 아들의 생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이 왜 다시 와야 되느냐? 천국 못 보냈으니 천국 보내기 위해서 다시 와야 된다, 이러한 논리가 성립되는 거예요.

오늘날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축복받아 가지고…. 여기 저 누군가, 두영(斗榮)이, 이놈의 자식! '아이고! 선생님이 색시 잘 얻어 줘서 고맙습니다' 그런, 색시 잘 얻어서 고맙다는 말은 나한테 하지 말라구. 하나님 앞에 해라! 세계 인류 앞에 하고, 대한민국 백정 앞에 해라!

선생님은 인류를 대표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하나님을 대표해서 이런 일을 했기 때문에, 고맙거든 하나님 앞에, 인류 앞에, 세계 앞에, 대한민국 앞에, 통일교회 앞에 하고, 그다음에 나한테 해라! 이것이 통일교회 사상이예요. 이 사상을 싫다고 하면 그 사람은 망할 것입니다. 이 사상을 지지하는 사람은 망하지 않고 남아져 흥할 것입니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알겠어, 두영이?「예」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이 천지, 세계에 논란의 대상이 되어 있지만 두고 보라는 거예요. 내가 비록 혈혈단신이요, 고독한 사나이지만 내가 패자의 쓴잔을 절대 안 마실 것이다, 쳐라! 그렇지만 차원 높은 심정으로 내가 너희들을 이렇게 위하고 있다, 그것은 현재 미국 역사가 모르고,지금 미국 국민이 모르지만 1세기 이후에, 혹은 2세기 이후에 이런 전통의 사상이 아시아로부터 미국 백성에게로 다시 흘러갈 것이어늘, 그때에 가서는 천만 배 사죄하고, 민족을 바치고, 나라를 팔아서 하늘 앞에 바쳐도 갚을 길이 없는 회개의 때가 올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 멋지지요? 강하다면 강한 거예요. 수많은 언론계가 몇십 년…. 닉슨 대통령은 한 1년 반 미국 언론계에서 들이때리니까 그냥 깨져 나갔으니, 자신을 가지고 레버런 문, 아시아에서 온 황인종, 뭐 한국 보잘것없는 데서 온 레버런 문쯤이야 한번 때리면 옥살박살 할 줄 알았지만, 천만에. 3년 세월이 지나가고, 4년 세월이 지나가도 끄떡없다 이거예요. 요즘에는 자기들이 말려들게 되어 있거든요. 전부 다 뭐 인터뷰하자고…. 이놈의 자식들! 내가 너희들 장사시키러 왔나, 이놈의 자식들! 내가 하고 싶을 때 하지. 그러니까 지금 죽을 지경이지요. 강하다구요. 당당하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