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높은 단계의 세계를 위해 가는 것이 우주의 공식법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보다 높은 단계의 세계를 위해 가는 것이 우주의 공식법도

그렇기 때문에 나는 늙어 죽을 때까지 신세 안 지겠다고 결심한 사람이라구요. 내가 죽어도…. 대한민국에서 신세지는 날에는 내가 외국에 나가다가 비행기가 추락해 가지고 죽든지, 외국 땅에서 죽겠다,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구요. 대한민국에 신세를 끼치면 끼쳤지. 이 산천이 그런 사람을 원치 않아요, 빚지고 오는 사람을. 나라에 빚지고, 일족에 빚지고 오는 사람은 대한민국 본래의 산천이 원치 않아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축복을 받아서, 여편네를 중심삼고 살아 가지고 여편네하고 둘이…. 가정은 종족을 위해 가야 되고, 종족은 민족을 위해 가야 되고…. 그러면 이것이 통일민족이예요. 통일종족이라구요. 통일종족은 통일민족을 위해 가야 되고, 민족은 국가를 위해 가야 되고, 국가는 세계를 위해…. 딱 원리의 공식적인 법도 과정이 정연하게 앞에 놓여져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 길을 가지 않고 가기 전에 대접을 받겠다구요? 자리를 잡겠다구?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은 누구라도 악당, 황마적단에 속하는 거예요. 사탄에 불과하다는 거예요.

지금 청파동에, 여기 선생님 집 있나요? 이층에서 살다가 갔지요?「예」한국 땅에서는 내가 집을 안 지었지만, 미국 가서는 내가 당당히 한국 이상의, 아시아인의 위신을 위해서…. 이 서구인들이 아시아인을 무시하고, 한국을 전부 다 쓰레기처럼 생각하는 거예요. 권위를 세우기 위해서 집 중에서 제일 좋은 집을 사자 해 가지고…. 아주 이거 이스트 가든을 보면 궁전 같다구요, 궁전. 알겠어요? 한번 가 보고 싶지요?「예」 가 보고 싶지요?「예」 구경삼아서?「아니요」 아니라구요.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수고한 사람이라면 몰라도 그 외의 사람은 못 와요.

자, 선생님 미국 가서 잘살아야 되겠어요, 못살아야 되겠어요?「잘살아야 됩니다」 얼마만큼 잘살아야 돼요? 내가 미국 대통령보다 잘살아야 되겠다구요. 그 대신 뭐 일하려고 나서면 그 미국 대통령 이상으로 일할 것입니다. 상원의원 이상 내가 할 거예요. 그 이상 하기 때문에 그 이상 잘사는 것을 하나님이 보게 될 때, '음! 그 녀석 쓸 만하다!' 이런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지만 상원의원들 하는 이상으로 하지 못하고 그 이상으로 잘살면 '이 녀석아!' 미국 대통령이 하는 이상으로 못해 가지고 그 이상으로 잘살면 '이 녀석아!'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배도 좋은 배, 한 20만, 22만 달러 주고 배 중에 좋은 배를 하나 샀다구요. 이건 뭐 크지도 않고, 딱 고기잡이에도 좋고, 나르기에도 좋고 말이예요. 내가 뭐 없는 게 없다구요.

미국 처녀들도 미국 총각들도 전부 다 종과 같이,'야, 이놈아!' 하면 '예이','가!' 하면 '예','와!' 하면 '예' 이리 무릎 꿇어!' 하면 '예' 이럴 수 있는 거예요. 그만하면 됐지 뭐.

한국 사람의 소원이 뭐냐? 미국에서 제일 똑똑한 젊은 청년 남녀들, 그 백인들에게 지배받고, 압제받던 그 한을 풀기 위해서는 그 아들딸을 잡아다가 전부 다 종과 같이 부려먹고 그래야 한이 풀리겠다 한다면 그러면 됐지요. 그것이 배 아파요, 기성교회 목사들? 그 배 아픈 놈은 배가 아파 터질 거라! (웃음) 그런 배는 얼마든지 아파도 좋다구요.

여기 기성교회 목사 하던 사람 왔다면…. 그 목사 나하고 원수가 아니라구요. 교육하려고 그래요, 교육. 치려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 뭐라구요? 「교육하려고…」 교육하려고 그런다구요. 그럴 때는 괜찮다구요.

자, 선생님이 미국에서 빨리 끝내려고 해요. 워싱턴 대회까지 끝내면… 이제 금년에 양키 스타디움 대회하고 워싱턴 대회까지 마무리를 싹, 기관총식으로 말이예요, 후닥닥 해서 넘어가려고 그런다구요. 싸움에는 따라오지 못하게 말이예요.

그렇잖아요? 그저 이렇게 따라오는 사람 그저…. 영화에도 그런 것이 나오잖아요? 제트기 엔진을 딱 걸어 놓고 문을 열고 올라 타서 문만 탁 닫으면 붕- 하고 가버리면 뭐 쫓던 개 뭘 쳐다본다구요? (웃음) 그런 것 다하고 있다구요. 벌써, 너희들 암만 그래야, 날 따라다니면서 왕왕 하다 그저 본전도 못 찾고 말이예요, 힘이란 힘은 다 잃어버리는 식으로 말이예요, 감투란 감투는 다 잃어버린다는 거예요.

그들이 벼락같이 하면, 나는 벼락 할아버지같이 할 것이다, 이렇게 생각한다구요. (웃음) 그네들만큼 내가 생각한다구요. 머리가 나쁘지 않다구요. 머리가 나쁘다고 봐요?「아닙니다」 천재적인 머리를 가진 문 아무개! 천재가 무슨 천재예요. 하늘 천(天), 땅 지(地), 검을 현(玄), 누를 황(黃) 하는 천자(千字)지요. 천재적이긴 무슨 천재적이예요? 생각을 많이 하는 거라구요. 그다음 내 생각이 부족하거든 하나님을 중심삼고 노력하는 거예요. 알겠지요?「예」 그러면 주인이 좋든가, 내가 좋든가 둘중의 하나라구요. 주인이 훌륭하든가 내가 훌륭하든가 둘 중의 하나라구요. 그런 건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