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전도할 사람에 대해 확실히 알고 전도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전도할 사람에 대해 확실히 알고 전도해야 돼

더우기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것은, 우리가 대적하고 있는 사람들로 물론 기성교회가 있지만, 기성교회 배후에는 공산당들이 연결돼 있어 가지고 우리를 반대한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들어서 알고 있겠지만 불란서의 폭파사건과 같은 그런 일이 여기에도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하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공산당들의 목표의 대상이 여기 43가의 빌딩이 되기 쉽다는 겁니다. 그래서 방에 들어와 사는 데도 반드시 지정한 사람 외에는 앞으로 여기 절대 들이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누구나 다 들어와서 이렇게 해서는 안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구요.

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공산당이 제일 무서워하는 것이 통일교회고,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이번에 일본에 안 들른 것은 일본 공산당들이 내적인 공작을 하는 것이라든가 조총련이 공작하는 그 모든 것을 영적으로 내가 느낀 바가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우리 식구들도, 식구라고 해 가지고 앞으로 공산당들이 여기에 전부 다 투입해 들어온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40일수련으로부터 120일수련, 기동대 활동 등을 열렬히 한다고 해 가지고 침투해 들어올 게 틀림없다 이겁니다.

내가 알고 있는 바로는, 통일교회 들어왔다가 떨어져 나간 멤버(member)들 가운데는 반드시 공산당이 있다고 보는 거라구요. 그래서 반대행동을 하면 반드시 그들이 그러한 작전을 하고 있다고 우리는 생각해야 됩니다.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일본에서도 선생님이 금후의 통일교회 작전을 가두작전이라든가 하는 아무나 전도하는 때를 넘어 가지고 될 수 있으면 자기 가정들, 친척 중심삼고, 자기 친구들 중심삼고, 성분을 아는 사람 중심삼고 집중적인 전도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해서 전도방향을 전면적으로 전환시켜 놓았다구요.

또, 이 미국도 역시 될 수 있으면 자기와 직접적으로 관계되어 있는 사람들을 통해 가지고 전도하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그런 시기가 어느 기간 지나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여러분들이 가두에서 새로운 사람을 전도하게 되면 그 사람 이름을 쓰게 되는데 이름을 쓰는 데도 가명을 쓴다 이거예요. 전부 틀리게 써 가지고 어떤 놀음도 할 수 있다구요. 주소도 전부 다 가짜로 쓸 수 있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분들이 전도하는 사람 있으면 반드시 이름을 알 것과, 주소를 알 것과, 거기에 어느 학교 출신인지 알아 가지고 반드시 연락해서 그 사람의 신분을 확실히 타진하지 않으면 안 될 때로 들어왔습니다.

여러분들 미국 청년들은 공산주의에 대해서 모른다구요. 공산주의가 어떤지 모르고 있다구요. 백악관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전 국회의원들도, 공산주의를 잘 모른다구요. 미국 외교정책에 있어서 공산주의하고 무슨 평화니, 무슨 교섭이니 하는 것은 그들 수법에 전부 다 말려 넘어가는 것이고, 우리편의 모든 것을 양보하는 것밖에 안 된다는 겁니다. 그들에게 있어서는 민주세계를 어떻게 이용해서라도 침식하고, 전복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그 목적을 위해서 무슨 무슨 협정이니 하는데 그런 건 다 뜬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