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미국 정치인들의 사상을 바로잡아 줘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미국 정치인들의 사상을 바로잡아 줘야 돼

원래는 미국이 선생님과 같은 사람들과 합해 가지고 가게 되면 미국이 살 길이 있는 것을 내가 알지만, 이거 반대파들이 이해 못 하니까 이러한 작전을 해서 이해시킴으로 말미암아 미국이 새로운 차원으로, 하나님의 뜻 앞에 갈 수 있는 길이 생긴다고 보기 때문에, 이런 엄청난 놀음을 생명을 걸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바라는 것은 백악관의 간부라든가 백악관의 요원들이라든가 혹은 국회의원들이라든가 하는 사람들의 사상을 바로잡아 줘야겠다는 거예요. 공산주의가 자유 세상에 들어오는 날에는 완전히 깨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저 사람들의 사상을 방어하는 데 있어서 그런 일을 종교 지도자로서 한다 이겁니다. 왜, 왜 그런 놀음을 해야 되느냐 이거예요.

공산당들은 어떻게 생각하느냐 하면, 상원의원 50명만 자기 편 만들어 놓으면 미국을 말아먹는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을 그냥 둬 놓고 말아먹으려면 상원의원을 자기 사람으로 만들면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돈을 무진장 투입한다 이거예요. 그러면 막아낼 도리가 있어요? 30명만 그렇게 돼도 문제 되는데, 50명만 이렇게 되면…. 이들은 완전히 단결돼 있어요. 그 외는 자기들 주의예요. 전부 다 통일주의가 아니예요. 이건 완전히 30퍼센트…. 이래 가지고 나머지 상원의원을 전부 요리할 수 있다 이겁니다.

자, 그러한 위험성을 알기 때문에 내가 상원의원이니 하원의원을 대해 작전하겠다고 공공연하게 말하고, 앞으로 어떻게든지 전부 다 방어해야 할 책임이 있기에 가르쳐 줘야 되겠다는 이런 입장에서 지금 국회작전도 해 나오는 거라구요. 우리 PR팀들 뭣하려고 돈쓰고 그래요, 뭘하려고? 뭐 생기는 게 있어요?

정치적이라 할 때는 그 주권을 쥐겠다는 목적이 있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정치적이 되려면 그 나라 주권을 장악하겠다고, 그런 투쟁을 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추고 실질적 투쟁을 해야 된다구요. 내가 미국 대통령 해먹겠대요? 미국 대통령 될 수 있어요? 내가 미국 상원의원 해먹겠다고 해요? 그러려면 미국 시민으로 9년 이상 여기서 정주해야 된다는 거예요. 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런데 뭐 정치적이예요? 상원의원도 할수없고, 하원의원도 할 수 없고, 대통령도 할 수 없는데 무슨 정치적이예요? 목적이 없는 정치가 있느냐 이거예요. 그게 정치적이예요?「아닙니다」

단 한 가지 목적은 하원의원들 상원의원들을 앞으로 정신교육을 시켜 가지고, 하나님을 위해, 자유진영을 옹호하게 하기 위한 반공사상으로 굳게 무장시키는 그것밖에 없다구요. 미국 의회에 들어오는 공산당을 모가지 밟아 죽이자는 것입니다. 모가지 밟아 죽이자는 거예요.

미국의 상원의원, 하원의원 그 누가 이런 생각 하는 사람 있어요, 생명을 걸고? 유엔총회에서 공산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악영향을 주고 이런 활동 하는 사람 있어요? 자기의 모든 것을 희생하면서 활동하는 사람 있어요? 미국정부가 그런 것을 안다면 레버런 문을 대통령으로부터 모든 장관, 모든 상원의원, 하원의원들이 초대해 가지고 나라에 없는 손님이라고 대접은 못 할망정…. 그런데 반대하고 있다 이겁니다.

내가 지금 방황하는 미국 젊은이들을 훈련시켜 가지고 공산세계의 방어선을 강화해 가지고 방어해 나가고 있습니다. 미국 청년 여러분들이 레버런 문을 따르고, 뭐 이렇게 하나되고 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그렇게 만든 거라구요, 하나님이, 하나님이. (박수) 그거 레버런 문이 한 게 아니라구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보호를 믿고, 생명을 내놓고 풍상을 겪으며 싸워 나가는 사람이 백인이 아닌 황인종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빠른 시일 내에, 내가 없더라도 여러분들이 나 이상 할 수 있는 젊은이들을 만들어야 한다구요. 그러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해야 돼요.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