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천국을 건설하는 개척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천국을 건설하는 개척자

우리는 천국을 건설하는 개척자요, 선발대요, 건설대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이것을 잘 닦아야 되겠어요, 못 닦아야 되겠어요?「잘 닦아야 됩니다」이게 꾸불꾸불해야 되겠어요, 직선이어야 되겠어요?「직선이요」이게 꾸불꾸불하다면 잘라 버리고 전부 다 뭉개 버리고 또다시 닦아야 됩니다. 또다시 닦아야 된다구요.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잘라 버려야 된다구요. 기성교회는 꾸불꾸불하니까 다 잘라 버려야 돼요. 이것은 필요 없다구요. 우리가 이것을 하는 거예요, 우리가.

그렇기 때문에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양키 스타디움으로, 워싱턴으로, 모스크바까지 우리는 가야 된다구요. 공산주의를 이론적으로 정복하고 그들을 말로써 전부 다 때려잡기 전에는 세계를 하나 못 만든다구요. 아까 말한 빛과 열을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의 빛을 가지고 전부 다 어두운 세계를 파헤쳐 버려야 됩니다. 지금까지 김일성이가 선전하기를 한국 동란은 남한에서 일으켰다고 합니다. 또, 남한을 침략하기 위한 터널도 전부 다 자기들이 뚫어 놓고 남한에서 했고, 유엔군이 했다는 거예요. 유엔총회를 통해 유엔군을 동원한 것을 세계가 다 알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30년 동안, 지금에 와서도 언제나 남한과 유엔군이 침략했다고 하는 거라구요.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 이들은 민주세계 사람들을 개같이 취급한다구요, 개같이.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들하고 요즘에 뭐 어떻고 어떻고 핵 금지, 뭐 4년 동안 정지 되었던 것을 뭐 조인하게 되었다고 수작들 하는 것을 보면 꿈같은 얘기예요, 꿈같은 얘기. 정의를 가진 사나이들이라면, 마음이 양심적인 사람들이라면, 정의를 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들을 세계에서 전부 다 추방해 버려야 된다구요. 그들은 폭력을 하나의 발전적 공식으로 내세우고 있다는 거예요.

지금 미국의 지도층에 있는 사람들도 공산주의를 반대했다가는 생명에 위협받는다 해 가지고 지금 할 말을 못하고 있다는 거예요. 단 하나 통일교회만이 공산당을…. 이놈의 자식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천국,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는 공산세계를 소화시켜야 됩니다. 그것을 소화시키려면, 여러분들이 그것을 먹어 삼켜 소화시키려면 그 이상 강해야 됩니다. 정의에 입각해 가지고 그 이상 강한 사람이 되어야 됩니다. 그 이상 강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의 나라를 이 세계에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