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 못 한 미국을 살려야 이 세계가 해방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7권 PDF전문보기

책임 못 한 미국을 살려야 이 세계가 해방돼

자, 그러면 만민 해방을 해야 되겠는데, 결론을 짓자구요. 해방하려면 내가 저기에 가 가지고 이것을 강제로 업고 나오는 길이 하나 있어요. 그래서 이 경계선을 넘어가야 된다구요. 그다음엔 뭐냐? 여기에 하나의 가정을 만들고 하나의 씨족을 만들고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그나라를 중심삼고 협조해 가지고 구하는 방법이 있고, 또 가정을 중심삼고 협조해 가지고 구하는 방법이 있다구요.

이것이 하나의 나라로, 미국 같은 큰 나라가 그런 권내에 있으면 아프리카 수십 개 국가를 한꺼번에 구해 줄 수 있습니다. 미국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하나된다면 구라파를 해방할 수 있겠어요, 없겠어요? 공산세계라든가 지금 이 퇴폐사상을 해방할 수 있겠어요, 없겠어요?「있습니다」 소련은 어때요, 소련은?「해방할 수 있습니다」공산당과 싸울 필요가 없다구요. 유엔총회에서 공산주의의 이론이 맞느냐, 통일교회 사상이 맞느냐? 전부 다 이론 투쟁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인공위성을 통해 전세계에 방송해 가지고, 유엔총회에서 공산주의를 비판하는 통일교회의 말과 공산주의가 옳다고 주장하는 공산주의자의 말 가운데 어느 게 옳고 어느게 그른가 판단시키면 되는 거예요. 어려운 게 아니라구요.

지금까지 구라파가 공산화된 것은 미국에 세계 주도적인 주체사상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동구가 그렇게 되고 남미가 그렇게 되고 아시아가 그렇게 된 것도 미국이 책임 못 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 동구 스칸디나비아 반도에 있는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같은 나라에 반공주의자들을 만나서 물어 보게 되면, 미국만 강력해 가지고 여기 동구라파에 그 강력한 세력균형만 만들었다면 자기들처럼 미국을 중심삼고 반공을 절대화할 텐데, 반공을 할래야 할 수 없는 단계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소련이 전부 다 침투해 가지고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큰일났다는 거예요. 미국이 책임 못 했으니까 그런 거라고 전부 다 말하고 있다구요.

미국이 나토(NATO;북대서양 조약기구)를 만들 때는 언제고 지금 독일에게 넘겨 주기 위해서 후퇴하고 있는 것은 뭐예요? 나토를 만들 때는 뭣 때문에 만든 거예요? 공산주의를 방어하기 위한 것이 아니예요, 이게? 「예」한국을 원조하기 시작한 것은 뭣 때문이예요, 뭣 때문에? 공산주의를 방어하기 위해서 한 것이 아니예요? 월남전에 참가한 것은 무엇 때문이예요? 공산주의를 방어하기 위한 목적이 아니었더냐 이거예요. 그거 틀림없지요?「예」그때는 그게 옳다고 하고 이제는 뭐예요? 그게 뭐예요?

하나님이 이 세계를 바라볼 때…. 미국을 축복해 준 것은 공산주의를 방어하게 하기 위한 것이고 기독교를 그렇게 축복한 것은 세계를 구하게 하기 위한 것이예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공산주의 방어에서 후퇴해 버리고 세계 구도에서 후퇴한 이 미국과 전세계의 기독교를 하나님이 그냥둘 수 없다 이거예요. 원수의 칼에 날아가야지. 미국은 망하는 거예요. 틀림없이 미국은 망할 것입니다.

미국이 망하면 세계가 망하는 거예요. 그러니 할 수 없이 통일교회가 미국 대신 회개하고 미국 대신 맞으면서 '미국이 교회와 세계를 구해야 될 일을 우리가 희생하더라도 책임지겠습니다. 미국이 공산주의의 방어를 책임지지 못했으니 그것을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하는 방편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이 나라가 남아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이론적인 결론의 결과라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이 '오냐, 그럼 한번 해봐라' 하시면서 어느 한 때 둬두고 보는 기간이 있을 것이고, '오냐, 됐다!' 하시며 본격적으로 협조할 때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미국에 가서 장구를 치고 반대하고 전부 다 그럴 때 레버런 문이 '아이고 무서워. 감옥에 들어가면 어떻게 해. 죽으면 어떻게 왜' 이렇게 졸장부가 되면 '에이, 틀렸다' 하며 차 버리지만, 반석같이 '전진이다! 매디슨 스퀘어 가든으로 전진이다! 양키 스타디움으로 전진이다! 워싱턴으로 전진이다!' 이렇게 명령을 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