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Moonie)는 마음이 같고 생각이 같은 사람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무니(Moonie)는 마음이 같고 생각이 같은 사람들

그렇기 때문에 결국은 뭐냐? 세계적인 주의를 가진 통일교회의 전통을 세우는 사람이 필요할 것이냐, 민족주의요 종족주의요 혹은 인종주의적인 그런 사상을 가지고 전통을 세우는 것을 원할 것이냐 하는 물음에 있어서 어떤 것을 원할 것이냐? 문선생도 그렇고 하나님도?「세계적인 주의…」 여러분을 세상에서 뭐라고 해요? 세상에서 반대하는 사람들이 여러분들을 대해서 뭐라고 해요? 무니(Moonie), 무니스트(Mooniest), 무니 안(Moonian)이라고 하지요? 우리는 여러 종류의 말을 갖고 있는 거예요.

그런데 왜 무니(Moonie)라고 해요? 왜 무니라고 하느냐 말이예요? 여기 백인도 있고 흑인도 있고 황인종도 있는데, 황인종을 옐로의(Yellowie)라고 하는데 말이예요. 왜 그래요. 왜? 문선생을 닮았기 때문에, 문선생을 닮았기 때문에 그렇다 이거예요. (환호. 박수) 여러분들 다 욕먹는 문선생을 닮았다는데 뭐가 그렇게 좋아? 박수는 왜 하는 거야, 기분 나쁘게. (웃음)

그래, 레버런 문이 그렇게 좋아요?「예」 그래 닮았다 이거예요, 닮았다. 얼굴이 닮았느냐, 뭐가 닮았느냐? 몸뚱이가 닮았느냐? 나는 밥을 먹어도 아예 밥…. 나는 밥을 좋아하고, 여러분들은 빵을 먹고 있다구요. 보게 되면 다른 걸 먹고 있다구요. (웃음) 나는 이렇게 자는데 여러분들은 엎드려 잔다구요. 다르다구요. (웃음) 동양에서는 이렇게 오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이렇게 오라고 한다구요. (행동하시며 말씀하심) 전부 다 다르다구요.

뭐가 무니예요? 생활이 같은 것이 아니고, 눈이 같은 것이 아니고, 얼굴이 같은 것이 아니라구요. 마음이 같으니까 무니예요. 생각이 같다구요, 생각이. 보는 관이, 보는 눈들이 같은 목표를 보고 있다구요. 이 눈들은 나를 희생하더라도 세계를 구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다르다구요, 달라. 이것을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지 한다는 거예요. 다르다구요. 미국 국민이 반대하더라도 이것을 위해서 갈 것이다, 이것은 인류의 공통적인 목적이기 때문에 미국 국민이 없어지더라도 이것은 인류 앞에 남기고 가야 된다 이거예요. 공산당들이 반대하더라도 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