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나중 나온 종교가 핍박받은 것같이 통일교회도 핍박 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으로 나중 나온 종교가 핍박받은 것같이 통일교회도 핍박받아

자, 그러면 도대체 통일교회는 뭐냐 이거예요. 여기의 실괘를 복귀해야 됩니다. 여기의 실패를 복귀하지 않고는 요것이 3시대에 들어갈 수 없다 이거예요. 여기선 뭐예요? 여기서는 공산주의를 이겨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천국의 본연의 세계로 본연의 세계로 돌아갈 수 없다 이거예요. 자, 알겠지요, 대개 역사가 그렇게 되었다는 것을? 「예」(판서 하시며 말씀하심)

공산주의가 왜 단시일 내에 세계적인 문제가 돼 가지고 민주세계를 찌를 때, 민주세계가 뒤틀려 나가자빠질 수 있게 됐느냐 이거예요. 그건 다 이런 섭리 가운데서 하지 않으면…. 40년 이내에 모든 것이 결정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요것이 절반 절반 세력 균형이 넘어가게 될 때에는 그때는 생사…. 앞으로 이런 3시대에 나타난 통일교회면 통일교회의 진짜 사명을 할 시기에, 절정에 도달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운명을 결정할 결정시대에 처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공산주의니 이러한 모든 문제가…. 개인이 실패하고, 가정이 실패하고 종족이 실패하고, 국가가 실패하고, 세계가 실패할 때는 점점 큰원수가 대두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이때까지는 개인적인 시대로부터 가정적인 시대, 종족적인 시대, 민족적인 시대, 국가적인 시대, 세계적인 시대, 천주적인 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요것을 계획하는 통일교회 역사도 이런 수난길을 가야 된다 이거예요.

역사적으로 보면 야곱은 개인을 중심삼고 가정적인 승리를 한 사람이요, 모세는 민족적인 승리를 한 사람이요, 예수는 국가적인 승리요 세계적 승리를 해야 할 텐데 못 했으니, 그걸 다 이제 재현시켜 가지고 다시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에 선생님이 지금까지 걸어오는 것은…. 그 야곱이 이방에 간 것은 형제들 때문에 간 거예요. 에서하고 싸워 가지고….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 가게 된 것이 형제들이 싸움으로 전부 다 이렇게 됐거든요? 요셉이 가 가지고 전부 다…. 결국은 형제들의 싸움 때문에 전부 다 일이 벌어졌다 이거예요. 요셉이 애급 간 것도 마찬가지라구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이제 기독교 가운데서 같은 하나님의 이름을 중심삼고, 나중 나온 사람들이 시기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동생이 시기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중 나온 종교들이 형제 종교들로부터 핍박받는다 이거예요. 악랄한 핍박을 받는 그런 종교일수록 거기에 하나님의 뜻이 있다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구요. 팔아먹으려고 했을 뿐만 아니라 죽이려고 했던 거예요.

자,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이러한 역사적 탕감을 하겠다고 나섰다면 비참한 일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러면 역사 과정에서 야곱이 실패하고, 모세가 실패한 것을 전부 다 복귀하려면, 동족끼리 죽이고 추방하고 그러는 거예요. 한 나라 가운데서도, 한국에서도 전부 다 쫓겨나 가지고 갈 데가 없어 이북까지 갔다 오는 놀음, 애급과 같은 공산세계에 갔다 오는 그런 놀음을 다 해온 거라구요.

그 세계적 과정에 있어서, 한국이라는 나라에는 유엔 16개 국가가 들어왔기 때문에 한국은 한국동란을 통해서 완전히 세계무대 위에 타고 있다는 거예요. 그런 가운데서 반대하는 것은 한국만이 아니라 기독교 전체가 걸려들어간다 이거예요. 민주세계 전부가 걸려들어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그러한 시련을 개인적 시대로부터 가정적 시대, 종족적 시대, 민족적 시대, 국가적 시대를 거쳐 가지고 세계적 시대까지 나아가야 된다 이거예요.

자, 내가 미국 와서 하는 놀음이 뭐예요? 미국 국민들이 나를 환영해요? 국무성이 반대하고, 기독교가 반대하고, 전부가 반대라구요. 왜 이놀음 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축복해 준 그 축복을 놓을 수 없다 이거예요, 축복을. 그래서 지금 미국에서의 이 3년노정에 있어서 미국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런 싸움을 하여 반대를 뚫고 올라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