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국제기동대와 부흥단 편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6. 국제기동대와 부흥단 편성

아까도 한번 얘기했지만, 첫째는 뭐냐 하면 유명 교수와 세계순회대회를 할 것입니다. 둘째는 뭐냐 하면 기동대 요원을 6대주에 전부 다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구라파에 지금 3백 명이고 일본에도 그런 수를 만들어 놓았는데, 미국이 지금 기동대가 없다구요. 기동대를 새로이 편성해야 되겠다구요. 그다음에 남미에 만들어야 되고 중동에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그것이 이제 3백 명에서 3천 명만 되게 되면 삼육은 십팔(3×6=18), 만 8천 명의 기동대가 있다는 말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3천 명씩만 하더라도. 그것이 이동해 돌아갈 수 있는 경제문제만 해결하면 세계는 우리 작전에 완전히 녹아나는 거예요. 완전히 녹아난다구요. 한 나라에 만 8천 명씩 동원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한 달에 한 번씩 하게 되면 열 두 나라를 완전히 우리가 점령한다는 거예요. 그러면 열두 달이면 열 두 나라가 그렇게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세계는 다 돌아간다구요.

자, 그러면 한 사람이 5불씩만 해도 얼마예요? 1만 명이 5불씩이면 5만 불이고 오팔은 사십(5×8=40)이니까 9만 불(18,000×5=90,000), 하루에 9만 불이 드는 거예요. 한 달이면 3백만 불이예요. 그 비용을 전부 다해서 한 달에 1천만 불만 하면 이것을 동원한다구요. 한 달에 1천만 불. 자, 한 나라에 가서 1천만 불을 써 준다고 생각하면, 그 나라는 앞으로 외교정책에 있어서 외무부 장관이 레버런 문한테 와서 교섭한다구요. 한다는 거예요. 이래야 세계를 전부 다 쓸어 먹는다구요. 그래, 그 돈을 여기서 벌어야 되겠다는 거예요. 내가 지금 벌어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군요, 그 돈을. 그래서 경제문제가 나오게 된 거라구요, 첫번에. 기동대 요원 6대주 확립과 경제문제. 그래서 경제문제가 나온다구요. 세계적 경제문제가 나온다는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