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반대받던 우리가 공격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반대받던 우리가 공격을 해야

이런 걸 볼 때, 이제 세계는 끝날이 다 됐다구요. 그래서 이제부터 전세계의 공산당들은 한국을 공격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 대한 세계적인 반대가 한 단계 넘어서니까 육적인 한국이 공격을 받는 거예요. 이게 원리다 이거예요. 지금에서야 뭐 뉴욕 타임즈니, 워싱턴 포스트니 전부 다, 전세계가 박정권을 때려잡기 위한 총공세를 하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 그러고 있다구요. 그런 거 알아요?「예」

박대통령은 사람을 몇 명 죽이지 않았다구요. 김일성이만 해도 3백만 명을 죽였다구요. 모택동이는 1억 5천만 명을 죽였다구요. 스탈린은 8천만 명을 죽였어요. 그런 독재가요, 악당에 대해서는 반대하지 않고…. 박대통령이 뭐 몇 사람 죽였나? 안 죽였다구요. 몇 사람밖에 안 죽였다구요. 한 사람인가 죽였지 뭐. 많이 죽인 자들에 대해서는 아무 말이 없고, 독재가 왕초라는 말이 없고, 아 이거 사람도 안 죽인 박대통령한테 민주 세계에서 독재한다고…. 아, 현재 공산당을 방어하려니 민주주의를 해 가지고는 통하지 않는다구요. 민주주의가 통하지 않는다구요. 민주주의 가지고 통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4년마다 대통령 갈아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안 돼요. 박대통령만 물러가게 되면 이북의 공산당이 싸우지도 않고 전부 먹어 치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세계의 공산당들은 지금 일개 한국의 박대통령을 공격하는 거예요, 박정권을.

요즘엔 나한테 KCIA 앞잡이라구? 이놈의 자식들. 이놈의 자식들, 뭐? KCIA 앞잡이야? 하나님의 앞잡이는 되지만 KCIA 앞잡이는 될 수 없다구요, 원리적으로 볼 때도. (박수)

이제부터는 우리가 공세를 취해야 돼요. 공세를 취할 때가 된 거예요. 이번에 10월 4일을 천승일로 작정했기 때문에 이제는 공세를 취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워싱턴 포스트하고 뉴욕 타임즈에 대해 공세를 취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신문사를 만드는 거예요. 실력대결을 하는 것입니다. 만들어야 되겠나, 안 만들어야 되겠나?「만들어야 됩니다!」또 내가 대학을 만드는 거예요, 대학을. 그다음에 유명한 예술단체를 만드는 거예요. 흥행단체를 만드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세계적 유행을 통일교회가 전부 다 시작시켜야 되겠다구요. 지금까지 언론인들이 세상을 망치고, 퇴폐적인 예술인들이 세상을 망치고, 대학가 학생들이 세상을 망치니 거기에 내가 손을 대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이 비정상적인 시대에서부터 정상적인 시대로 넘어간다 하는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그저 고생만 했지만 앞으로는 고생 안 한다구요. 너희들 잘살게 해줄 것이다, 잘살게. (박수) 그렇기 때문에 80년대만 되면….

결국은 기독교를 중심삼은 2천 년 역사를 21년에 총탕감하려니 이게 얼마나 비참한 역사예요? 21년에…. 이게 210년으로 연장되면 어떻게 하겠나? 선생님 일대에 이걸 이루겠나? 그러니 할수없이 이걸 21년으로 압축해 가지고 선생님의 일생에 한국을 거치고, 일본을 거치고 미국을 거쳐 가지고 세계적 기반을 닦아야 할 천적인 사명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온 거예요. 그래서 여기 와 가지고 워싱턴 대회가 끝났다구요, 워싱턴 대회. 매디슨 스퀘어 가든,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거쳐 가지고….

그 말은 무슨 말이냐? 예수님이 로마에 가 가지고 로마에서‘꽝' 했는데 로마 백성으로부터 왕이 가만히 있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입니다, 마찬가지. 그런데 미국의 젊은이들이 레버런 문을 전부 다 따라온다구요. 많이 따라온다구요. 두고 보라구요, 이제. 사람이 많이 몰려온다구요. 젊은 놈들이 많이 몰려온다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