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은 나를 완전히 투입해서 세계를 구하는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은 나를 완전히 투입해서 세계를 구하는 길을 가야

그래서 통일교회에서는 이런 것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개인을 희생시켜서, 개인을 완전히 투입해서 가정을 구하고, 가정을 완전히 투입해서 종족을 구하고, 종족을 완전히 투입하고 통일교회를 완전히 투입해서 세계를 구하자는 거예요. 사랑은 완전투입이예요.

사랑하기를 하나님같이 하고, 사랑하기에 하나님보다 더 미쳐 보자 하는 사람은 하나님까지 타고 천국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래도 하나님이 좋아한다구요. (웃음) 이것이 이상천국이요, 인간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수많은 몇천 몇만의 철학보다도, 역사의 모든 것보다도 귀한 단 한마디 결론인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철학이 문제가 아니예요. 다 초월한다구요. 종교도 초월하고, 철학도 초월하고….

이 사랑을 가지고 그저 그 놀음 하기 위해서…. 오늘도 이 자리에 오지 않고 그 놀음 하게 된다면, 그것도 통한다구요. 그러면 이 자리에 오는 것보다도 낫습니다. 이 자리에 오지 않아도 된다는 거예요. (웃음) 선생님의 명령이고 말씀이고 다 필요 없다구요.

여러분들이 하나님같이 인류를 사랑하며 하루 동안 살았다고 눈을 감고 생각해 보세요. 그게 얼마나 기쁘고, 얼마나 행복스러울 것인지 생각해 보라구요. 그래, 그렇게 살아요? (웃음) 이젠 천국 가고, 하나님 대신자 되고, 뭐 하는 것 전부 다 알았다구요. 이걸 모를 때는 답답했다구요. 이게 꺼꾸로 된 뒤에 답답했다구요. 하지만 이걸 알고 보니 이게 꺼꾸로 되어도 좋다 이거예요. 좋다, 좋다구요.

그래서 이제는‘나'라는 존재…. 제목이‘나'인데. 내가 어디를 가더라도 전부 다 이게 꼬부라지고, 내가 이렇게 되면 이게 이렇게 되는데, 그 대신 거리가 짧아집니다. 이게 원인과 결과인데, 이렇게 거리가 있지만 이게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그 거리가 짧아진다는 거예요. 이게 이렇게 꺼꾸로 되면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 말은 뭐예요? 원수까지 사랑한다는 하나님과 목적이 통일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논리가 성립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야, 이렇게 되겠구나…. 그럼 원수를 찾아다니면서 하나님같이 사랑하려는 사람은 뭐 천국 왕 되게? 이런 결론이 벌어진다구요. (웃으심) 하늘나라의 왕이 돼요, 왕.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

자, 이렇게 알고 보면 눈을 감아도 안심이예요?「예」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불평 있어요?「없습니다」 내가 남보다 낫겠다고 그럴 필요가 없다구요. 내가 무시당한다고 생각할 필요도 없고, 교만할 필요도 없고, 원만한 자리에 있게 된다구요.

여러분, 어디로 갈 거예요?「사랑의 길요」 그래, 천국가겠다는 말 그만 둬라 이거예요. 다 집어치워라, 평화, 행복의 생각들을 다 집어치워라 이거예요. 단 한 가지 사랑의 길을 찾아가겠다 이러면 다 되는 거예요. 그게 어려운 것입니다. 말로는 간단하지요?「아니예요. 어렵습니다」(웃음) 내 생명 다해서 사랑하고 가겠다 하면 된다구요. 그것으로 갈 데를 간다는 거예요.

나는 인류를 위해서 생명을 바칠 것이고, 하나님을 위해서 생명을 바칠 것이다 하는 결심을 하고 가면 다 된다 이거예요. 내가 죽는데도 인류를 위해서 죽지 못하고 하나님을 위해서 죽지 못한다면 그 자리가 제일 무서운 자리요, 죽더라도 인류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해 죽는 자리가 제일 행복한 자리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내가 그렇게 죽는다면 천국문이 대번에 덜커덕 열린다는 거예요. (웃으심) 그러니 어떤 길을 갈래요?「사랑의 길요」

이렇게 볼 때에, 종교의 길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지극히 쉬운 길이라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래 통일교회의 교인들을 보면, 환드레이징을 하고 아침에도 새벽같이 일어나고 이러는데 그거 어려워요, 쉬워요? 뭐예요?「어렵습니다」(웃음) 그게 어렵다면, 거기에 진짜 사랑이 있는 줄 알았다면 어떻게 해야 돼요?「기쁘게…」 그렇다구요.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큰 사랑이 거기에 숨어 있다구요.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노력과 활동을 하면 할수록 거기에 큰 사랑이 숨어 있다구요. 우주의 큰 행복과 큰 하나님이 나와 같이한다 이거예요.

여기에 통일교회에 들어온 지 일주일 된 사람들도 있고, 오늘 아침에 처음 온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 아침에 처음 온 사람도 선생님 말씀을 중심삼고 당장에 실천한다면 천국 가는 것입니다. 몇십 년 됐더라도 이렇게 못 하면 지옥 가야 된다구요. 그게 공평하겠나요, 공평하지 않겠나요?「공평합니다」 대답은 잘한다, 이 녀석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