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드레이징은 세계를 살리려는 준비와 훈련을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0권 PDF전문보기

환드레이징은 세계를 살리려는 준비와 훈련을 하는 것

우리는 미국보다, 전세계의 어떤 센 나라보다 더 방대한 경제권을 우리 장래에 기대합니다. 나는 그렇게 믿는 것이 아니라 알고 있는 사람이예요. 단시일에 불가능하니까 10년 전에 20년 전에 준비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워싱턴 포스트는 뭐 어떻고 어떻고 (몸짓으로 표현하심. 웃음) 야, 이 자식들아! 너희들 배가 부르구나! (웃음) 국무성 뭐 어떻고…. 두고보자, 이 자식들아! 너희들의 콤파스는 작지만 내 콤파스는 20년, 저 끝에 콤파스를 걸고 있다, 이놈들아! 그것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세계가 망한다는 걸 알아요?「예」 그러면 통일교회 사상이 어떠하냐? 돈 벌어서 내가 잘 되는 거예요? 세계를 살리자는 거예요, 세계를.

이걸 볼 때, 백방으로 이러한 사상을 가진 사람은 틀림없이 그때에 필요로 하는 것이니 이미 준비돼 있고, 또 그렇게 틀림없는 훈련을 받고, 또 여러분이 돈을 벌더라도 전부 다 갖다 바치는 훈련을 하고, 나 자신도 그러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환드레이징해서 100불을 벌었으면 10불은 여기에 넣고 90불은 다른 데에 바쳐요?「아니요」(웃음) 그게 필요하다구요, 그게.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우리는 세계경제권을 쥔다는 이론적인 관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는 겁니다. 또 지금 실질적인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공장을 안 짓고 판매조직만 세계화시키는 날에는 세계경제권은 내가 쥔다, 이해돼요?「예」그러한 이론과 그러한 목적 밑에서 여러분들이 환드레이징하는 것은 그때를 갖다 맞추기 위한 훈련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이렇게 훈련한다면 아프리카에 갖다 놔 두어도 전부 자립할 수 있어요. 어디 가든지 무엇이나 전부 다 할수 있다는 겁니다. 일본 사람들이 여기에 와서, 오자마자 말은 못하지만 하루에 100불 이상이 책임량이예요. 그런 훈련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거 이해돼요?「예」 틀림없이 그런 때가 온다구요. 그래서 내가 세계적인 경제권을 쥐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판매능력이 있고, 조직능력이 있고, 세계적인 경제를 움직일 수 있는 사람들을 내가 길러야 되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욕을 먹고 반대…. 그건 배부른 흥정이라구요. 암만 해보라구요. 내 귀에 안 들어와요. 내가 이론적으로 설득시켜요. 앞으로 선생님이 백화점을 만들어 가지고 무슨 물건이든지 전부 다 대줄테니 팔라구요. 훈련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들 무엇이든지 다 팔 수 있지요? 「예」 비누도 팔고, 치약도 팔고, 손수건도 팔고 무엇이든지 파는 환드레이징을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세계적인 조직을 해서 포드 회사의 사장한테‘우리가 당신네 회사의 차를 1년에 1만 5천대를 팔겠소’하면 어떡하겠어요? 환영 하겠어요? 사장이 나를 찾아오겠어요, 안 찾아오겠어요?「찾아옵니다」여기서 3만 명만 이렇게 훈련시켜 가지고 배치하는 날에는 미국경제권은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거라구요. 3만 명! (통역에게)(웃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우리 애들이 한 달에 차 한 대는 문제없다구요. 그러면 1년에 열대씩, 30만대를 판다는 말이예요. 그런 능력이 있으면 포드 회사의 여러분들은 환드레이징해서 훈련된 사람인데 1년에 열 개만 팔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웃음. 박수) 웃을 것이 아니라구요. 실제적인 문제라구요. 여러분들이 1년 2년 이내에 당장 해야 할 문제라구요. 거 이해돼요?「예」

여러분들이 생각해 보라구요. 3만 명이 일만 하게 되면 어떤 회사든지 1년 이내에 전부 다 내게 인사 올 거예요. 하겠어요, 못 하겠어요? (웃음)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생각있는 사나이 같으면 무슨 짓을 해서라도‘난 이것을 해야겠다. 뭐든지 해야겠다’고 할 것입니다.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여러분들, 대학교 나오고, 박사되면 뭘해요? 사장도 하나 못 되고 전부 다 종살이나 하고 있으면서. (웃음) 자, 사내 녀석들, 이제 바람 들었어? 배 안에 바람 들어와? 자신들 생겼어?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