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을 중심삼고 동부에 지지 않는 인원을 확보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0권 PDF전문보기

시애틀을 중심삼고 동부에 지지 않는 인원을 확보하라

그야말로 희망에 찬 우리 통일교회라구요. 틀림없이 통일교회 잘 들어 왔어요?「예」 내 여러분에게 공약을 해요, 공약. 여러분들이 선생님 말대로 움직이면 10년 후에 세상에서 통일교회 들어오지 않고 10년 동안 열심히 노력한 사람 이상의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이거예요. 이해돼요, 무슨 말인지?「예」 한국은 이미 다 그렇게 됐다구요. 일본도 그렇게 되어가고 있어요. 미국도 불원한 장래에 그렇게 될 거예요. 그렇게 알고, 이제 1977년부터 2년간은 생사를 걸고 전력을 투입해야 돼요. (녹음이 잠시 끊김) 미국 사람, 민주세계가 문제없이 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설 수 있지만, 끝날에는 문제시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러분, 이 환드레이징하는 사람들을 금년에는 그 인원수를 배로 투입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런데 반대로 50명을 끌어내야 돼요. 끌어내서 신문사로 보내야 돼요. 사람이 없으니…. 그러면 예산을 작년보다 많이 세워야 되겠어요, 적게 세워야 되겠어요?「많이 세워야 됩니다」 선생님이 이번에 특별히 여기를 온 것은…. 여러분들이 6개월 동안 지금에서부터 배가운동을 해야 됩니다. 지금부터 6개월 동안만 끌고 나가서 맞춰 주면, 그다음엔 선생님이 6개월 동안 전도해서 배치하려고 한다구요. 전체를 내가 코치할 거라구요. 밤낮없이 돌아다니며 전도하는 데에 나서야 되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여기까지 찾아온 거라구요.

여러분이 금년 내에 1,400명을 어떻게 해서든지 동원해야 돼요. 동원하지 않으면 큰일난다 이거예요. 그렇게 알고, 여러분은 지치지 말고 그런 때가 올 때까지 있는 힘을 다해요. 비록 선생님을 만나지 못하더라도. 선생님은 아침 저녁으로 여러분들에게 지지 않는 노력을 할 것이고, 여러분에게 빚지지 않는 활동을 할 테니까 절대 불평하지 말고 일선에서 당당히 싸워서 용맹스러운 통일의 역군들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구요. 지치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그거 할수 있어요?「예」틀림없이 할 수 있나 말이예요?「예」 내가 여러분을 믿어줄 께요.

여러분들 인원 수가 몇 명? 그다음엔 시애틀 식구가 몇 명이라고 했어요?「21명입니다」 매달 한 사람씩 전도해야 되겠어요.

시애틀을 가만히 보면 재미있는 곳이예요. 또 영적으로 잘 움직이게 하면 많이 발전할 수 있는 일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여기서 기반을 닦아 가지고 캐나다에 가서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미국 사람들이 한5천 명이 캐나다에 쓱 들어가서 전도하면 캐나다는 한꺼번에 뒤집어 놓을 수가 있다구요. 그러면 미국하고 한나라 될 수 있는 거예요. 지금 프랑스계하고 영국계하고 싸우잖아요? 그 사람들을 화해시켜야 돼요. 그들이 싸우면 두 조각이 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거 누가 그렇게 해? 공산당, 공산당들 때문에 그런 걸 내가 알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것도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세계를 우리가 구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미국이 전부 다 후퇴하고 난리예요. 하나님이 소수의 인류를 보게 된다면, 세계가 망할 것을 지금 하나님이 지켜 가려고 생각하는데, 생각해 봐요. 얼마나 기가 막히겠어요. 기독교가 반대하지 유대민족이 반대하지, 모든 민족이 자꾸만 내려가는 거예요. 그것을 우리가 책임지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1978년까지 그 기반을 못 닦으면 큰일나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부터 동부의 모든 우리 식구들이 대신해서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세 지역을 중심삼고 서부를 완전히 책임져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 기동대 오는 걸 알아요, 몰라요?「알고 있습니다」 올거라구요. 조속한 시일 내에 이 수를 확보하지 않으면 큰일날 문제가 있어요. 그렇게 알고 책임자면 책임자와 하나되고, 환드레이징하는 사람은 있는 정성을 다해 가지고 이 서부에서 동부에 지지 않는 노력을 해 주기를 부탁하겠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