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추방해야 할 책임이 있는 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추방해야 할 책임이 있는 나

통일교회 교인인 나는 누구냐? 사탄을 잡아야 할 책임이 있는 나입니다. 나는 완성한 아담 해와이기 때문에 사탄을 이 지구상에서 추방해야 됩니다. 하나님 뜻 앞에서 추방해야 됩니다. 그래요?「예」뉴욕 거리를 다니면서 나쁜 놈들을 보면 모르는 척하고 가만히 있을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을 해치우고 그걸 청산짓는 사람이 될 거예요? 미국 젊은이들이 전부 윤락해 가지고 프리 섹스(free sex)니 뭐니 하며 동물같이 행동하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을 거예요, 그것을 잡아치우고 정리하는 사람이 될 거예요?「정리하는 사람이 될 겁니다」다 알긴 아누만.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미국 국민을 만들고,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대통령을 우리가 만들어야 합니다. 대통령까지 우리가 만들어야 돼요. (박수) 여러분들, 진짜 그런 책임을 오늘부터 질 거예요?「예」잠깐, 그러면 그거 맹세를 하자우, 말자우? 그냥 가만히 있자우?「맹세합시다」자, 그러겠다는 사람, '나는 틀림없이 완성한 아담 해와요, 틀림없이 사탄을 추방할 것이요, 틀림없이 미국을 하나님이 원하는 나라로 만들 것이고, 하나님이 원하는 대통령이 되게끔 만들어 낼 것을 결의하고, 세계를 구하고 하나님과 인류를 해방하겠다'고 결의하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 오늘 이 아침에 하나님 앞에 맹세합시다. (박수) 나는 그렇게 믿겠어요.

여기 뉴욕통일교회 식구 손들어 봐요.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해 가지고 되겠어요? 그건 실질적 문제예요.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해 가지고 되겠나 말이예요.「아니요」그럼 몇 사람씩 해야 되겠어요? 하나님이 백사람을 원하겠어요, 천 사람을 원하시겠어요? 한 달에 한 사람씩 하는 걸 원하시겠어요? 대답해 보라구요. 왜 대답을 안 해요? 벌써 입이 다물어졌어? 5분 전에 맹세한 것은 뭐고, 왜 대답을 안 하는 거야? (웃음) 말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