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당의 작전에 의해 혼란되어 가고 있는 미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공산당의 작전에 의해 혼란되어 가고 있는 미국

이제 보라구요. 미국정부가 상당히 혼란되어 들어간다구요. 금후에 있어서 미국정부가…. 이 2년 기간에 카터 정부를 중심삼고 잘하면 잘되지만, 못하는 날에는 아주 어려운 시대로 들어간다구요. 39대, 40대를 걸고 있기 때문입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이 40수가 문제였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카터가 대통령 되기를 공산당이 원한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요? 그걸 생각해야 된다구요. 미국이 위기에 봉착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앞으로 모든 각료의 배후라든가 고문단을 냉정히 비판해 가지고 미국 국민이 각성해야 할 시대에 들어가리라 보고 있어요. 금후에 있어서 말이예요. 선생님은 상당히 걱정을 하고 있다구요. 미국 사람 누구보다도 걱정하고 있다구요.

카터 정부가 현재 한국에 파병했던 미군을 전부 다 철수하려고 한다구요. 그건 뭐냐 하면, 지금까지 자유세계에 있어서, 루즈벨트 대통령 때부터 지금까지 역대 대통령들이 전부 다 반공을 강조해 가지고 세계에 반공노선을 강화하기 위해 파병을 하고 원조하고 후원하던 모든 것을 기만 정책으로 끝내겠다는 그런 결론이 벌어진다구요. 그러니 미국이 자유세계 국가들 앞에 신망을 잃어버리고 기대에 벗어나는 위기의 결정적 입장에 선 것을 알아야 합니다.

미국이 생각해야 할 것은, 아시아에서 후퇴하는 것하고 구라파에서 손을 떼는 것하고 어느 것이 더 위험하냐는 것입니다. 구라파는 멀어요. 더 멀다구요. 거기는 미국하고 관계 있는 아무런 근거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시아는 알래스카와 소련과 통하고 일본과도 통합니다. 그러니 한국을 다시 접촉시켜 가지고 일제 핍박 36년간의 원수를 복수할 수 있게 자극을 시킬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어 있다구요. 이런 입장인데 만약 한국에서 군대를 철수해 가지고 한국이 적화되는 날에는 일본이 적화될 것이고, 일본이 적화되면 5년 이내에 태평양권은 적화된다구요. 알래스카가 국경이 아니라구요. 그 이상의 일이 벌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보라구요. 지금 캐나다가 불란서 계열과 영국 계열의 두 파로 나누어져 토론토와 몬트리올 두 지역을 중심삼고 두 나라로 갈라지게 되었다구요. 여러분들 그거 알아요? 그렇게 되는 날에는 미국이 그렇게 된다구요. 미국이 유대 계열이라든가 앵글로색슨 민족 등 특수민족을 중심삼고 그의 제 2의 판도가 벌어져 나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공산당이 그렇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런 입장에서 보게 될 때, 현재 미국이 가야 할 길은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아시아를 어떻게 하려 하고 세계를 어떻게 하려고 하는지를 알아 가지고 미국 국민을 교육해서 단결시켜야 합니다. 그것이 레버런 문의 주장입니다. 기독교를 재정비해 가지고 그것을 미국 사상으로써 차원 높이 끌어올림과 동시에, 세계적인 주도국가로서 해야 할 책임관을 미국 국회로부터 젊은 사람들까지 갖기를 바라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여러분, 기독교를 믿지 말라구요. 요전에 공산당의 한 청년이 선생님에게 비밀리에 부쳐 온 편지 내용이 뭐냐면, 지금 공산당의 활동기반에 대한 것과 기독교가 얼마나 위협을 받고 있는가에 대한 것이었어요. 그들의 책임자가 연보 낼 돈을 주면서 교회에 가라고 한다는 거예요. 교회에서 기반 닦으라고 막대한 자금을 조달한다는 거예요. 그런 내용의 편지를 내가 직접 받았다구요. 이것은 세계적으로 폭로해야 된다구요. 기성교회 목사들이 공산당 당원이 되어 가지고 춤을 추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미국에서 지하활동을 하는 공산당이 교회 가라고 전도를 하는 기반이 된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교회 조직을 이용해 가지고 반정부 운동을 하고, 반한국 운동을 전세계적으로 벌이고 있는 것이 공산당 활동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런 배후의 조종을 받아 가지고, 기성교회 목사들이 자기도 모르지만 3단계 배후의 그런 침략적인 계획에 의해서 움직이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됩니다.

이러한 현재의 미국 실정에 있어서, 여러분은 이 미국을 어떻게 할 테요? 불원한 장래에 공산당 당원들이 유대교와 기독교를 싸움 붙일 거라구요. 지금 유대교하고 기성교회하고 합해 가지고 통일교회와 싸움을 붙이고 있지만, 그것이 끝나면 그다음에는 유대교하고 기독교하고 싸움을 붙일 거라구요. 서로 싸울 수 있는 내용이 충분히 있다구요. 유대인들이 레버런 문에 대해서 무슨 앤티 세마이티스트(anti-Semitist;반(反) 유대주의 운동가)라고 말하지만, 기독교와 자기들과 싸움을 붙일 공산당의 계획을 알게 되면, 더 무서운 싸움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우리가 그걸 아니까 가만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