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에는 자기라는 것을 세울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에는 자기라는 것을 세울 수 없어

자, 그렇다면, 요즈음 남자들이 말이예요, 남자들이 어디 가 가지고 한마디 하게 되면, 하는 말이 뭐냐 하면 자기들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여편네 자랑하는 거예요. 여자 자랑이예요. 여자가 제일 자랑거리예요. 또, 여자들은 남자, 자기 남자의 자랑이 최고의 자랑이예요. 그 자랑은 하루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하고 싶은 거예요. 자기 자랑은 한 번 두 번만 하면 다 끝나요. 그래, 얼마만큼 미쳤느냐? 자랑하기에 미쳐 가지고 하나님보다도 자기 남편네가, 자기 여편네가 훌륭하다는 거예요. (웃음) 그럴 때 하나님이 기분 좋겠어요, 나쁘겠어요? (웃음) 입이 이렇게 되겠나. 이렇게 되겠나 (표정을 지으시면서 말씀하심) 이거예요?「입이 찢어지도록….」입이 찢어지도록. 왜?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도 자랑이 뭐냐 하면 아들딸 자랑이예요. 아들딸밖에 없다 이거에요. 이것이 참사랑이예요. '참된 사랑은 그런 속성이 있나니라!'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렇기 때문에 사랑에는 자기라는 것을 세울 수가 없어요. 자기라는것은 절대 세울 수가 없는 거예요. 남자는 자랑하는 데는 자기 자랑하는 것이 아니예요. 하나님 자랑하고, 여편네 자랑하고 그것밖에 모른다구요. 아들딸 낳으면 아들딸 자랑하구요. 그것밖에 모른다 이거에요. 자기 자랑할 줄 몰라요.

또 여자는 뭐냐 하면, 하나님 자랑하고 남편 자랑하고 아들딸 자랑하는 거예요. 아들딸은 뭐냐? 자기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 아버지 자랑하고 하나님 자랑하는 거예요. 그러면 되는 거예요. 그런 세계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것이 참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천국이다 하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자, 우리 여자들, 어디 가게 되면, 자기 자랑을…. 이런 사람은 전부 싫어해요. 자기 자랑을 한다고 말이예요. 또, 남자 세계에 가서 자기 자랑하게 되면, '에이 이 자식아?' 하며 싫어한다구요. 하나님 앞에 기도할 때도, '아 나는 죄가 없고 당당하다… ' 이러면 싫어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자랑하는 사람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자기 자랑하는것 처럼 미욱하고…. 모든 원리원칙, 이상을 파탄시키는 죄, 그 이상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거 어리석은 사람이예요. 그거 그럴 것 같아요?

지금 여러분은 어때요?「그렇게 못 됐습니다」(웃음) 이걸 잡아서 치워야 돼요. 잡아 치워야 되는 거예요. 뒤집어 놔야 돼요. 그 왜? 왜 그래야 돼요? 왜 이렇게 되었어요? 여러분이 그걸 원해서 했어요? 원하지 않았지만 타락했기 때문에…. 그래서 죽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