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사랑병의 출발은 자기를 중심삼은 데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잘못된 사랑병의 출발은 자기를 중심삼은 데서

병이 무슨 병이 났느냐 이거예요. 사탄 중심삼고 사랑병이 났어요. 사랑으로 말미암아 사탄 중심삼은 그릇된 혈통을 이어받은 병이 났다 이거예요.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무슨 병이 났느냐 하면, 사탄의 핏줄을 받고 사탄의 직계 아들로 태어난 이 병이 났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 사랑병은 어떻게 출발했느냐? 자기만을 사랑하고, 자기만을 생각하는 데에서 출발을 했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 사랑병이 어떻게 해서 시작됐다구요?「셀프 센터(self cente;자기 중심)해서요」셀프 센터!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자기를 중심삼고 사랑한 데서부터, 질서니 무엇이니 천지의 이치니 무엇이니 환경이니 무엇이니 다 부정하고 자기를 중심삼은 사랑만을 주장하다가….

그렇기 때문에 병을 고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 약이 무엇일까? 무슨 약을 먹어야 되느냐? 반대예요. 반대, 반대라구요. 그래서 '자기를 중심삼고 사랑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중심삼아라! 나를 전체 부정하고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중심삼아라?' 하는 이러한 주장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자, 본래 그렇게 됐다면, 하나님 앞에 있어서 천사장이나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절대 중심삼고 사랑을 바랐다면 타락은 없었을 것이요. 그것이 이상세계였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국은 어떤 사람이 가느냐? 하나님을 절대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관계맺은 사람이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확실히 알겠지요?「예」이러한 원칙에서 모든 것이 우러나는 거예요. 이 원칙으로부터. 이 원칙을, 이 근본을 바로잡기 위해서 하나님은 구원섭리를 하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구원섭리해 나가는 방향은 어떠냐? 나를 세우는 건 절대 안 된다는 거예요. 절대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자기를 사랑해요, 안 해요?「사랑합니다」누구를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예」124시간, 365일, 지금까지 살아온 전부를 하나님을 중심삼고 나를 사랑해 왔느냐 이거예요.「노」벌써 '노'하는 사람은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아직까지 사탄권으로부터 해방받아야 할 운명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이 싸움의 반복에 있어서 여러분은 언제나 지는 사람이 아니라 언제나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늘나라, 천국, 본래의 이상세계와는 관계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