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타락권에서 해방되어 통일교회 권위를 찾아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타락권에서 해방되어 통일교회 권위를 찾아야 할 때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있어서의 제일 어려운 때가 언제냐? 그 어려운 때가 되면, 제일 타락권을 박차고 해방될 수 있는 날이 가까워 오는 걸 알아라 하는 결론도 여기서 지을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예」그때가 어느때냐 하면, 1976년을 중심삼고 1977년 6월까지일 것입니다. 원래 양력으로 하면 4월까지 끝나야 된다구요. 그렇지만 음력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게 안팎이 돼 있기 때문에 6월까지 연장되는 것입니다.

요즘에 국회의 어떤 사람을 통해서 내가 보고를 들은 바에 의하면, 워터게이트 사건 이후 국회와 행정부에 반대 편지가 제일 많이 온 사건은 레버런 문의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샌프란시스코 법정 결정이었다는 것입니다. 그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박수) 전세계가 통일교회를 치는 것입니다. (박수가 계속되자) 자, 시간이 없습니다. 자, 레버런 문 혼자…. 이제 들어온 녀석들, 공산당으로서 통일교회를 모략하고 공작해 가지고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똥칠하고 골탕먹이려고 들어온 그런 녀석들은 물론이고, 여기에 뭐 별의별 똥개족이든 뭐든 통일교회 이름 건 사람들이 잘못하면 전부 다 레버런 문이 잘못했다고 한다구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제일 불쌍한 것이 레버런 문이예요. 아 이거 사탄편의 세계는 물론 반대하고 말이예요. 여기 기독교도, 반대하고, 유대교도 반대하고, 그다음에 통일교회 패까지도 나한테 똥칠하고 있다구요. 전부 다. 그래 보여요? 자, 그러면 이 레버런 문 가만히 보니까 성격이 대단한 사람 같아요, 얌전하고 유(柔)하고 할 말도 못하는 사나이 같아요?「대단한 분 같습니다」성격이 대단한 사람이라구요. 대단한 사람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극에서 극이라구요.

자, 그런 사람이 저 끝에 있는 사람을 끝까지 쭉 잡아당긴다구요. (웃음) 잡아당기는 데는 챔피언이예요. 이 사탄세계의 어떤 사람도 다 그 가운데 들어갈 수 있게끔 극에서 극을 만들자 하고 하나님이 그런 작전을 한 거예요. 살아서 반대하는 원수를 위해 예수님은 죽으면서 기도했지만, 그것을 살아서 기도하고 넘자는 것이 레버런 문 주의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살아서 사탄의 참소권을 넘자는 거예요. (박수)

거 왜 그래야 되느냐 이거예요. 자기를 중심삼지 않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그 본의의 심정에 일치하려니….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하나님의 해방권이 지상에 성립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런 놀음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때가 워싱턴 대회를 중심삼은 때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래서 선생님의 생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2월 23일인가?「예」2월 23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땅을 걸고 선생님이 기도했다는 거예요. 기도를 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제는 뉴 데이(new day;새로운 날), 뉴 히스토리(new history;새역사)라는 말의 이미지가 들어올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역사를 지금 해 나오고 있어요.

자, 그리고 오늘 이 부모의 날은 18회째, 18회를 맞는 부모의 날이라구요. 18세가 되면 사람은 청소년에서 청년으로 들어간다구요. 국가에서도 18세가 넘으면 선거권을 인정하지요? 원래는 여자가 18세가 돼야 성인이 되는 거라구요. 여자는 빠르다는 거예요,남자보다. 남자는 스물 한 살이 돼야 성인이 된다구요. 그래서 이제 그 3년 기간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걸 알아야 돼요. 3년 기간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생각해야 돼요. 4년간이

이제부터는 통일교회의 권리를 찾아야 돼요. 권리를 찾아야 할 때라구요. 레버런 문은 없제나 그렇게 온유겸손하고, 사탄한테 공격받고 참아 내는 게 아니라구요. 하늘편에서는 그다음부터 이게 커 가는 거예요. '개인적인 권위, 가정적인 권위, 종족적인 권위, 민족적인 권위, 국가적인 권위, 세계적인 권위를 가지고 하나님의 이름으로 나타나라' 하는 이런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 지금까지는 타락권이 있어서 그랬지만, 벗어난다면 해방이 되어 이제부터는 통일교회의 권위를 찾아야 할 때가 온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확실히 알겠어요?

하나님의 복귀섭리를 중심삼고 볼 때, 이렇게 수천 년간 역사시대의 섭리를 하여 오늘날 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나와 가지고 이러한 결정적인 권을, 사탄세계에서 해방권을 만들어 냈다는 이 사실이 진짜 사실이라면, 이것이 영계와 육계에 얼마나 없청난 사건이겔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이젠 죽더라도 하나님 앞에 가 숙고, 또 그 결실이 나타나게 되는 거라구요. 그거 그럴 것 같아요?「예」(그거 믿지 않아요? 라고 통역하자) '믿지 않아요?'가 아니예요. 그거 몰라요?「압니다」왜? 타락권을 넘어섰기 때문에, 타락권을 넘어갔기 때문에. 그거 확실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