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지 갈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어디든지 갈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오늘 여기 50개 주의 주책임자들이 왔으리라고 보고 있다구요. 여러분들로부터 전체가 이와 같은 사상을 가져야 돼요. 그러면 하나님이 여러분에 대해 철석같이, 반석같이 믿는다구요. 반석은 움직이지 않아요.

여러분들도 뜻길을 걸어오면서 여러가지 고생을 하였지만, 선생님은 30여 년 동안 무슨 경험이 없었겠느냐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기가 막힌 사연이 많았다구요.

나는 일본 관원한테 고문받던 것을 잊어버리지 않는 사람이라구요. 공산당한테 피를 토하게끔 고문받던 것을 잊어버리는 사람이 아니예요. 기성교회라든가, 한국이라든가, 일본이라든가 미국에게 반대받던 것을 잊어 버라는 사람이 아니라구요. 잘 알고 있다구요. 아무리 핍박을 받더라도 승리의 한 날을 못 찾는 날에는 망한 자라는 거예요. 실패자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핍박이 강하면 강할수록 신념을 가지고 약해지는 것이 아니라 강해져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 걱정은 말이예요, 핍박이 없게 될 땐 참 할 맛이 없겠다는 그런 생각을 해요.

그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내가 핍박을 해봐야 돼요. 내가 핍박하는 거예요. 내가 핍박하게 되면 거기에 자극을 받고 절대 망하지 않는 거라구요. 이런 무리는 억만 년 가더라도 망하지 않는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사탄이 반대해도 끄덕없고 하나님이 반대해도 끄떡없으면 그 사람은 끄떡없이 하나님도 타고, 사탄도 타는 거예요. 사탄도 '야야 오라'고 하고 하나님도 오라고 하는 거예요.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화해하라고 하는 거예요. 화해하도록 내가 화해 문서를 쓰는 초안을 잡아 주겠다 이거예요. 이렇게 하면 그다음에 증인은 레버런 문이 되겠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은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구요. 내가 이 일을 못 하는 날에는 끝까지, 영계에 가서도 십 배, 백 배 일할 것이다 하는 이런 기도를 하는 거예요. 영계에 가서 십 배 이상 동원하고, 백 배 이상 동원할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는 거예요. 그때는 지상에서보다 몇백 배 어려운 것도 해낸다 이거예요. 그렇지만 지상에서 하는 것이 빨라요. 살아 있는 동안에 하는 것이 빠르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만해야 하나님이 나밖에 믿을 수 없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을 이렇게 돌려 놓더라도 가면서 돌아선다구요. 또, 이렇게 돌려 놓더라도 가면서 돌아선다는 거예요. 「누가 돌려요? (통역자)」하나님이든 사탄이든 반대하고 이렇게 돌려 놓더라도 나는 간다 이거예요. 여러분들 그래요? 밥 먹을 시간이 지나게 되면 배고프듯이 여러분들이 그런 습관화가 되어 있어요? 요게 문제라구요. 그렇게 습관화가 되어 있느냐구요?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보따리를 싸야 돼요. 정착이 아니예요. 언제나 보따리를 싸야 돼요.

여기 미국 사람들이 레버런 문은 이스트 가든에서 잘살고 뭐 맨숀에선 산다고 이러지만 아니라구요. 나는 언제나 보따리를 싸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가구를, 좋은 것을 사려고 하지 않는 거예요. 내가 사는 것은…. 미국 사람들 체면을 세워 주려고…. 단스(たんす;장롱)니 무엇이니 그것 다 갖다 줬지만 난 필요 없는 거예요. 미국 사람들 체면을 세워 주기 위해서 사는 거예요. 나는 다 필요 없다구요. 나는 이거 침목 베고 자는 게 제일 편하다구요. 침대고 뭐고 다 필요 없다구요. 내가 자연인이라구요.

언제나 보따리 싸는 거예요. 지금도 보따리 쌀 준비를 하는 거라구요. 여러분들 그런 남편을 얻지 말라구요. 그런 남편을 얻으면 고생스럽다구요. 그런 남편이 좋아요?「예스」 왜, 왜? 왜 '예스' 하면서 눈이 동그래져요? (표정을 지으심) (웃음) 그렇다구요.

어머니보고 물어 보라구요. 좋아하는지? 거 좋아하지 않을 거라구요. 요즘에도 말이예요, 매일같이 어디 갈 때 데리고 가려고 하면, '갑시다. 갑시다' 하면, 어떻게 하든지 핑계를 대고 안 가려고 그래요. '애기가 있어서…' 하면서. 그렇다고 언제나 그런 것은 아니예요. 요즘 배가 좀 이상해서 그렇다는 거예요. (박수) 남자들도 그렇다구요. 남자들도 언제 어디에 갈지 모르잖아요. 언제라도 아프리카에 가라고 하면 아프리카에 가야 된다구요. 동구 위성국가에 가라면 가야 된다구요. 그럴 수 있어요? 「예」 그것을 볼 때, 세상사람과 다르다구요. 그런 문제에서 생각이 다르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