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신장주의는 망국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여권신장주의는 망국병

미국 여자들은 남자들을 우습게 알고, 시집가게 되면 남자를 종같이 부려먹고, 엄마가 되면 자기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미국 여자들은 틀림없이 그렇다구요. (웃음) 여러분들은 어때요? 여러분들도 다 그렇지요? 「안 그렇습니다」(웃음) '옛날에는 내가 여왕이 되고 남편을 종같이 부려먹으려고 했는데 이제는 남편이 왕이 되고 나는 종같이 일하겠다' 그러지요?「아멘」(남자가 대답함) (웃음) 남자들이 아멘 하면 어떻게 해요? 여자가 아멘 해야지. (웃음) 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요? 여러분의 대학교 선생님이 그렇게 만들었어요, 목사들이 그렇게 만들었어요, 미국 대통령이 그렇게 만들었어요?

지금 이대로 가다가는 미국이 어떻게 되느냐 하면 여자는 시집을 못간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자들은 전부 다 아파트 생활을 하고 여자는 여자끼리 함께 생활을 하고, 남자는 남자끼리 사는 것입니다. 그러면 미국은 세상에서 본받을 수 없는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별수없이 프리 섹스라는 말이 나오는 거예요. 그게 망할 징조예요. 로마가 망할 때 왜 망했는지 알아요? 소돔과 고모라가 왜 망했는지 알아요?

그 일을 누가 할 거예요? 이건 미국의 국빈으로 맞이해야 할 사람이고, 남자들 세계에서는 더더욱 천만금을 주면서 그저 '어서 오시옵소서' 하고 청해야 할 손님인데 불구하고, 이놈의 남자들이 야단이예요. 이게 반대한다구요. (웃음) 여러분들 그게 참 이상하지요?

자, 그러면 여자들이 왜 내 말 듣는 거예요? 그렇게 사는 것이 역사적으로 보고, 시대적으로 보고, 미래로 볼 때에, 이게 전부 다 안 되고 결과가 좋지 않다는 걸 알기 때문에 전부 다 그걸 고치자는 것입니다.

내가 요전에 뉴욕에 가는데 어떤 남자가 데모 간판을 들고 있는데, '남권 회복하자' 였습니다. 자, 이게…. (웃으심) 세상에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어요? (웃음) 그건 미국 나라밖에 없다구요. (웃음) 그게 미국의 자랑이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 여자들은 하나님이 허락한 70년 권한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렇지 요 한때가 지나가는 거예요. 1918년 서부터 1988년까지…. 그걸 설명하려면 상당히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그건 그만 두고…. 그게 레버런 문 시대에 와서 바로 자리잡는 거예요.

그러면 여자들이 레버런 문에 대해서 데모하지?「노(No)」왜 노예요? 레버런 문을 반대했다간 시집은 영영 못 가 본다 이거예요. (웃음) 보라구요. 요전에도 74쌍이 결혼하는데, 미국 남자들에게 전부 다 '야! 너 어떤 여자하고 결혼 할래?' '미국 여자하고 하지!' 당연히 대답이 그럴 줄 알았는데 열 사람이면 열 사람이 전부 다 미국 여자가 싫다는 거예요. 전부 다 싫다고 하니 이거 어떻게 할 테예요? 이제 큰일났다구요. (웃음) 여기 온 여자들은 다 봤을 거라구요. 그렇게 천대하고 그렇게…. 이게 큰일났다구요. 틀림없다 이거예요.

자, 그러니까 선생님이 그걸 화해 붙여야 된다구요. (웃음) 웃는데 그게 사실이라구요, 사실. 그래서 탕감은 통일교회 교인들이 받는다, 통일교회 여자들이 받는다고 생각하는 거라구요.